커뮤니티영단기의 따끈한 이슈사항과 수강생들이 직접 작성한 수강후기를 확인하세요.

세라 김 선생님 2주 오픽 실전반 솔직한 후기입니다!!
작성자
이주현
첨부

세라 김 선생님 오픽 실전반 후기입니다.

 

 세라김 쌤이 하시는 2주 오픽 실전반을 수강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

방학 때 영어공부를 하고 싶어서 고민을 하던 와중에 친구의 추천을 받고 오픽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작년에 토스 레벨 7을 이미 받은 상태라 그냥 독학하려고 했는데 만약 혼자 공부했으면 시험장 가서 완전 헤맸을 것 같아요... 등록하기 전에 어떤 반을 수강할지 몰라서 상담을 받았었는데 (오픽 시험은 처음이였지만) 토스 7 정도면 바로 실전반을 들어가도 된다고 말씀하셔서 걱정 반 기대 반으로 수업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결론은 실전반으로 들어가길 잘한 것 같아요!!! 어느 정도 영어 실력이 있으신 분들은 바로 실전반으로 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제 제가 수강하고 있는 강의에 대해 말해보자면 저는 오픽 시험의 유형 자체가 처음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선생님께서 유형과 문제풀이 모두 꼼꼼히 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난이도 중상부터 최상까지 모든 유형을 대비할 수 있도록 해주셨거든요. 오픽이라는 시험 자체가 준비없이 그냥 대화하듯이 말하다보면 너무 주저리주저리 늘어놓게 되어 답변이 지저분해지더라구요... 이런것들을 사전애 방지하기 위해 세라김 쌤께서 돌발 문제에 대처하는 유형이나 패턴을 정리해주시고 유용하게 쓰이는 표현들을 통해 자신만의 답변을 만드는 법을 가르쳐주셔서 덕분에 편하게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평소에 스피킹 패턴대로 말하다보면 intonation을 신경 못쓸 때가 많은데 쌤과 같이 본문과 예상답변을 쉐도잉 하면서 intonation이라든지 accent 같은 부분에 보다 신경을 쓸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숙제와 스터디 시간의 피드백을 통해 문법적인 오류를 체크해주시는 이게 정말 많이 도움이 되었어요!!! 정말 장점 뿐인 강의라 할말이 너무 많네요 :)

 

 이번 강의를 통해 세라김 쌤과 오픽을 공부하면서 제가 말하고 싶은 주제에 대해 좀더 일목요연하게 말할 수 있게 되었다는 것이 가장 많이 얻어가는 부분인 것 같습니다! 꼭 시험을 위한 공부가 아니더라도 일상생활에서 어떻게 small talk을 어떻게 이어나가야 하는지에 같은 것에 대한 두려움이 조금 사라졌거든요! 다음주 월요일에 시험을 보게 될 것 같은데 쌤이 너무 꼼꼼하고 완벽하게 대비해주셔서 제가 원하던 성적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AL 나와서 자랑하러 다시 오고 싶네요!! 오픽 시험을 볼 예정이시라면 세라김 쌤 강의 완전 추천합니다!!!!

세라 김선생님의 답변 2017.09.13

세라 김

ㅎㅎㅎ 우리 주현이 AL 결국 나왔지 ? 너무 잘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