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영단기의 따끈한 이슈사항과 수강생들이 직접 작성한 수강후기를 확인하세요.

오픽 IH/AL 받기 위해 세라 샘에게 왔어요
작성자
이지혜
첨부

안녕하세요 저는 2년간 영어를 거의 놓았던 취업준비생입니다.

이직을 준비하며 만료된 영어점수를 이끌기는 어려워보였습니다. 이전에도 매번 같은 등급만 나왔어서 어떻게 하면 AL 고득점을 딸 수 있을까 고민이 많았어요! 인강보다는 아무래도 영어회화를 측정하는 시험이니 현장강의가 도움이 되리라 생각하여 세라샘 강의를 들었습니다.

 

일단 가장 좋았던 점은 나만의 스크립트를 만들고, 이를 직접 말로 할 기회가 주어진다는 점이에요. 오픽은 유창하고 어려운 스크립트는 많지만 그걸 나만의 것으로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하잖아요!? 근데 세라샘은 주요표현을 먼저 알려주시고, 이 표현을 넣어 어떤 방식으로 스크립트를 구성해보라~~라고 알려주시니까 그 부분이 사라진 영어 감을 찾는데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두 번째로 좋았던 것은 개인 피드백 시간이었습니다. 선생님 열정이 많으셔서 주어진 시간보다 체력보다 더 많은 것을 쏟아주시려는 모습이 보였어요. 특히 개인 피드백을 해주시며 발음/어휘/문법/속도 까지 많은 사항들을 체크하시며, 교정까지 도와주세요. 기존에 인강을 수강했었기에 부족했던 이 점을 선생님께서 직접 잡아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물론 아직 시험을 치르고 결과가 나온 것은 아니지만, 선생님께서 해주신 것만 잘 복습하고 시험보러가면, 좋은 등급이 당연히 나오지 않을까 하는 기대를 가져봅니다^^ 실제로 점수 나오면 바로 또 올리겠습니다!!

2주동안 고생많으셨습니다. 세라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