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영단기의 따끈한 이슈사항과 수강생들이 직접 작성한 수강후기를 확인하세요.

지니쌤과 2주동안 함께했던 오픽수업! 짱짱
작성자
박하경
첨부

오픽 오픽 중요하다는 이야기만 주변에서 듣고 단기간에도 할 수 있나? 라는 의문을 가지며 무작정 등록을 하였는데요.

첫수업 때 나만 영어가 안되는 것 같고 많은 사람들 앞에서 영어로 주절주절 이야기 해야한다는게 부담스럽기도 하고 부끄럽기도 했었습니다.

하지만 정말 그 부끄럽고 민망한건 문제가 하나도 되지 않더라구요.

오히려 제 자신감을 더 키워주고, 선생님이 숙제검사를 하실 때 여러명을 한꺼번에 시키시는데 그게 오히려 시험볼때 도움이 되더라구요. 주변에서 소리가 들려도 저는 제 갈길만을 찾아가는 방법으로 연습을 했었으니깐요!ㅎㅎ  그리구, 그 여러명이 말을 하는 와중에서도 잘못된 발음이나 더 보완해야 할 점들을 찝어서 알려주시는 놀라움까지..!..

초반에는 숙제해가는게 정말 버겁다 느껴졌는데 하다보니 스킬도 늘고, 문과와는 정말 거리가 멀어서 그런지 말하는 주제 속의 컨텐츠가 정말 부족하다고 느꼈는데 그것도 보완해주시고.. 정말 좋았어요 저는!!!

게다가 마지막 수업때는 정말 중요한 꿀팁까지ㅎ

선생님이 정말 애정을 가지고 가르쳐주시는게 느껴져서 수업빠지는 시간이 아까워 정말 오히려 더 빨리 가려고 노력하고 정말 2주 열심히 살게 되었던 것 같아요!

정말 감사합니다 지니쌤❤️ 

좋은 점수 가지고 올게요:)

 

지니 강선생님의 답변 2017.04.03

지니 강

하경아~ 목소리만 쬐~~~끔 더 크면 훨씬 더 잘하는것처럼 들릴텐데, 시험에선 소리 질러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