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영단기의 따끈한 이슈사항과 수강생들이 직접 작성한 수강후기를 확인하세요.

문성용 코치님 2월 수강 후기!
작성자
김세은
첨부

 

안녕하세요 ^^

문성용 코치님의 2월 수강 후기를 남깁니다!

이번달로 11개월 째 수강중이네요!! 와우!!! 신기합니다!! 다른 학원이었으면 결코 이렇게 다니지 못했을 텐데! 새벽에 하는 거고, 한달수업일수가 18일 이어서 일까요? 소리드림에선 시간이 가는걸 못느끼는 것 같아요!

이번달에는 'have'동사와 관련된 패턴을 모아서 배웠는데 이렇게 모아서 보니 정리가 되는 것 같고, have 하나로 이렇게 다양하게 원어민들은 쓰고 있구나! 라고 생각하기도 했습니다.

코치님이 편찮으셔서 휴강일이 길긴했지만, 사실 수강생 입장에서는 무리하지 마시고 오래오래 좋아하실 때까지 하셨으면 좋겠다 ㅠㅠ 라는 생각뿐이었어요ㅠ 나름 장기수강생이라 그런가 정이 많이 들었어요.(지금 3년 넘게? 5년 넘게? 다니고 계시는 분들이 많다는 얘기를 듣고 '장기'라는 말은 쓰기가 망설여집니다 ㅋㅋㅋ) 의사가 한달쉬라고 했다고, 얘기를 들었을 땐 그냥 한달 쉬시지...ㅠ 했지만 또 이게 학원과 수강생과 뭐 이런저런 것들이 있으니 그렇겠지요 ㅠㅠ 저도 코치님으로부터 기운을 얻고 행복한 하루의 시작을 얻는 만큼, 도움을 드리고 싶은데, 수강생은 그냥 수업시간에 열심히 듣고 노래 크게 부르고 많이 배워가면 그게 코치님의 보람이라 믿으며 듣겠습니다ㅠㅜ

또 코치님이 코치님의 미친 시간표를 보여주셨는데, 정말... 대단하시다는 생각과 함께 예전이라면 그냥 보고 넘겼겠지만, 요즘은 '나도 하면 될 수...?' 이정도까지 생각이 들곤 합니다. 소리드림을 다니면서 조금씩 영어외적으로 변화하는 제 모습이 신기하면서도 아아아아주 조금씩 변하는 걸 보면서 정말 꾸준히 해야 하는 구나 라는 것도 느꼈습니다.

이번에 have 동사 관련 패턴하면서 느낌이 잘 안오면, 또 보면 된다고, 계속 보다보면 된다고. 격려해주시는 모습이 코치님에겐 일상적인 말일 수 있겠지만, 제겐 큰 토닥임이 되었습니다. 참 어떻게 보면 별거 아닌데, 참 좋아요. 감사하다는 말을 드리고 싶습니다.

 

이번 후기는 좀 정신없는 것 같은데, 이번달도 후회없는 수강이었습니다. 다음달도 기다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