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영단기의 따끈한 이슈사항과 수강생들이 직접 작성한 수강후기를 확인하세요.

나도 영어귀가 트였다 !! YEAH ~~~!!!!
작성자
길영혜
첨부

안녕하세요 !!! 문성용 선생님의 강의를 듣고있는 학생입니다.

벌써 제가 선생님 수업을 들은지 5개월이 넘어가고 있네요 !! ^3^

참고로 저는 수능때 이후로 한번도 영어공부를 한 적이 없습니다..!.....ㅎ...

2015년 7월 처음으로 친구랑 손잡고 소리드림수업을 들으러 왔는데....

이건 뭐지.... 분명히 수업을 시작했는데 10분동안 팝송만 부르는거에요... 너무 신기했어요..

근데 더 신기한건 모든 사람들이 아무렇지 않게 잘 따라부르고 심지어는 거의 가수급으로 제스쳐까지 하는 사람들도 있었어요..

여기가 정말 영어학원인건가...? 라는 생각이 마구마구 쏟아지더라고요.

저 처럼 당황한 수강생들을 위해서 문성용선생님께서 차근차근 강의방식에 대해서 설명해주시더라고요.

한달, 두달이 지나면서 수업에 적응이 100%다 된후로는.. 뭐.... 이수업은 딱 제스타일이었습니다...

영어가 이렇게 재밌다는것을 처음 느꼈어요. 또 재미를 붙이니까 녹음파일이나 영어일기도 하나씩 만들어가기 시작했습니다.

그렇게 방학때마다 와서 수업을 듣다가 영어의 필요성을 느낀 저는 작년 여름에 1년을 휴학하고 9월부터 매달 다니고 있어요!

문성용선생님께서 가이드해주시는 방법에 따라서 차근차근 해나가니까 저도 실력이 늘고 있는게 보이더라고요.

또 저번달부터는 필리핀 친구랑 전화영어를 시작했는데 수업시간에 배우는 리듬패턴이 정말 우수수...떨어지는걸 경험했습니다.

그 친구랑 얘기하면서 뭐라는지 못알아 듣더라도 리듬패터만 나오면 아!!!! 하면서 제 귀가 잡아내더라고요.

그 뿐만 아니라 최근에 외국애니메이션 '씽' 과 요즘 한창 인기있는 '라라랜드'라는 영화를 보고왔는데,

정말 거짓말 안하고 리듬패턴 투성이!!! 였습니다. 애니메이션 '씽'은 정말 자막없이 봐도 될정도로 수업시간에 배운 리듬패턴들이 많이 나왔어요.

수업시간에 배운 리듬패턴을 토대로 실생활에서 직접 제가 경험을 하니까 '아~ 이렇게 영어공부를 하는거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예체능 계열의 전공인 제가! 수능 이후로 영어공부를 한적이 없는 제가! 이렇게 영어를 느끼고 경험하고 있다는게 꿈만 같고 아직도 믿어 지질 않아요.

저는 모든 영어컨텐츠를 무자막으로 볼 수 있는 그날까지 문성용 선생님의 수업을 들을 계획이고요! 아직 안들어 보신 분이 있다면 강추!!! 해드립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