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영단기의 따끈한 이슈사항과 수강생들이 직접 작성한 수강후기를 확인하세요.

린유 750 후기
작성자
김서현
첨부

750반에서 항상 맨앞에서 선생님 수업을 들었던 학생입니다 !

 

유정연선생님은 목소리 대박 꿀이시고.... 처음에 보고 진짜 목소리도 그렇고 얼굴까지 아름다우셔서 반할뻔했습니다...

거기다 수업도 깔끔하고 너무 신선하게 다가와서 집중도 잘되고 ㅠㅠ

선생님이 주시는 핸드아웃자료도 꿀입니다!~ 이것만 다 보면 진심 L/C 틀릴 이유가 없을듯...싶을정도로 ㅎㅎ 짱짱!!

린한선생님은 수업하실때 기초부터 심화까지 아주 빠짐없이 가르쳐주십니다.

덕분에 영어 좀 한다고 자만만하던 저에게 큰 깨달음을 주셨어요 ㅠㅠ 항상 저는 문제만풀고 해석만 되면 되지라고 생각했었는데

린한선생님을 만나서 구조도 스스로 분석할 수 있게되고 왜 이렇게 되는지도 알게되었습니다.

그러면서 영어에 더 큰 흥미도 느꼈구요...ㅠㅠ

또 처음에는 엄하고 까칠하신 줄 알았는데.... 그것도 다 처음뿐입니다!

수업시간마다 선생님 항상 여리다고 스스로 ㅎㅎ 말씀해주셨는데..ㅎㅎ 진짜 선생님은 엄청 볼매세요!!!!!! (볼수록매력있다는뜻인거아시죠!?)

일침도 자주 날려주시는데 도움많이 되고 한마디 던지시는 말들도 웬만한 예능보다 재밌습니다 ㅎㅎ

수업은 진짜 어쩜 그렇게 속이 후련하게 가르쳐주시는지 여태 왜 이런선생님을 못만났나 생각도 하면서, 꼼꼼히 배울 수 있어 너무 행복했습니다.

지금 선생님들이 너무 마음에 들고 너무 감사해서, 그리고 이 배움을 계속 이어가고 싶어서 2월달도 린유선생님들 강의를 수강신청했습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배울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