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영단기의 따끈한 이슈사항과 수강생들이 직접 작성한 수강후기를 확인하세요.

토익 예언자라는 말. 과언이 아니다. (다른 900반 800반 실전반 수강생분들도 꼭 읽어 보셨으면합니다.)
작성자
조성라
첨부

지피지기면 백전무패다.

저는 박영수 선생님반에 1월 2일 부터 수강하여 지금까지 17일 정도를 수강하였습니다.

구토익에서 받았던 900이상의 성적을 다시 취득하기 위해 여러 토익학원들을 전전하였지만, 학원마다 특색도 없고 강사님들의 수업은 제가 아는 내용을 다시 들려주는거 같았습니다.

그런 수업들에 대한 매너리즘에 빠지고 있을 때 영단기 박영수 900반에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물론 다른 강사님들도 많았지만 저는 한 선생님이 끝까지 책임지시고 하시는 수업이 좋았기에 박영수 선생님의 수업을 수강하였습니다.

 

기초부터 탄탄히? 그런 뻔한것은 900점을 맞는 데 아무 효과가 없다는 것을 학생들 또한 잘 알고 있을 겁니다.

저 또한 그런 저의 요구를 맞춰주실 예언자 같은 선생님을 기다렸습니다. 그리고 제 선택이 옳았다는 것을 깨닫게 했습니다.

 

박영수 선생님처럼 모든 토익을 분석하고 꿰뚫어 보시고 계신 분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1개월 내에 900점 맞기? 선생님과 함께라면 먼나라 이야기도 아닌듯 합니다.

1개월내에 기초부터 다진다고 다져지는 게 아니라면, 적어도 저희가 성적을 올릴수 있는 다양하고 혁신적인 방법을 가르쳐주시는 선생님께 배우는것이 좋지 않을까요?

제가 장담하고 보장하건데 단기간에 점수 올리는 것에 초점을 맞춘 분이시라면

꼭 박영수 선생님을 선택하십시오.

여러분이 생각지도 못했던 많은 비법들이 있습니다. 여러분. 정말입니다.

 

제가 토익 900중반 이상의 성적을 받으면서 여러학원들을 다녔다고 앞서 얘기하였지만 이렇게 혁신적인 교수법은

단언컨데. 영어 특기자를 양성하는 강사들에게서도 배울수 없었습니다.

 

이학원 저학원 아직도 전전하고 다니시나요? 아니면 강사님이 내주는 어마어마한 프린트양을 따라가지도 못하면서 아직도 물량빨로 승부 내려고 하세요?

물량빨만 좋으면 뭐하나요. 화력이 없는데요.

 

박영수 선생님이라면 그 화력 확실히 키워주실겁니다.

리스닝을 읽기 쉽게 컷하는 방법뿐 아니라, 체계적인 스토리라인으로 당신은 지문을 읽으면서 답은 이미 알고 있게될 겁니다.

그냥 들으시면서 답을 확인하세요.

리딩은 버릴건 버리고 챙길건 챙기면서 고득점을 할 수 있게 이끌어주는 체계적임. 학생들에게 시험 꿀팁을 알려주시며 체력 관리 노하우, 시험당시 학생들의 집중도를 분석하여 어떤 문제를 선택해야 하는지, ETS의 전략.

 

정말.쓸것이 너무도. 많은데. 이만 쓰겠습니다.

일단 와서 들어보세요. 당신이 800이던 900이던 이런 수업은 어디가서도 들으실 수 없어요.

고1때부터 5년간 이런 선생님을 찾아왓고 결국 영단기에서 찾게되어 이 학원을 추천해준 친구에게도 너무나 고마운 마음 뿐입니다.

 

한가지 팁을 더 드리자면,

영단기에서 수강하실때는 반장이라는걸 꼭하셨으면 합니다.

책임감 덕분인지는 몰라도 수업에 한번도 빠지지않고 30분일찍 남들보다 먼저 내자신을 준비하게 하는 좋은 제도 인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