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영단기의 따끈한 이슈사항과 수강생들이 직접 작성한 수강후기를 확인하세요.

믿고듣는 지니강선생님@@
작성자
박건우
첨부

  저는 현재 대학교 졸업을 눈앞에 두고있는 취준생입니다. 또한 아무것도 모르고 오픽을 시작한 학생이죠. 일단 제 경우를 말씀드리자면 처음 오픽을 시작하는 마음가짐이 영어 의사소통능력이 중요하다고 하던데 방학시즌에 뭐라도 붇잡고 공부해야하는것 아닌가 하는 생각에서였습니다. 

  때문에 오픽의 레벨 구성이 어떻게 되있는지도 모르고 어떤 방식으로 시험을 보는지도 모른 채로 개강일이 다가오자 부랴부랴 무작정 수강신청을 했더랬죠...ㅋㅋ

  일단 가장 중요한것은 본인의 의지가 정말 중요한 부분인것같아요!!! 사실 정말 생각보다 아주 쪼끔.. 더 빡씬 수업이었습니다. 오픽은... 근데 그만큼 따라와준다면 단기에 속성으로 정말 오픽을 퐉퐉 알차게 준비할 수 있는것같아요.

  한가지 더, 저는 기왕 수업을 들으실려면 인강보다는 현강을 적극적으로 추천드려요:)

  제가 본인의 의지가 가장 중요하다 언급했는데, 수업도 수업이지만 지니강선생님이 동기부여를 쫙쫙해주시는 부분이 있었어서 끝까지 따라갈수 있었거든요!! 물론 수업도 엄청 재밋다는거!! 현강일때가 시너지효과가 더 엄청나다고 생각합니다.

  시험을 시작하기에 앞서 survey하는 부분부터 세심한 부분까지 꿀팁을 마구 방출해주십니다.

  마지막으로 쌤 감사합니다. 여러분 정말 뭔가 수업을 듣다보면 느끼실껄요, 이거 분명 저희가 돈주고 강의 듣는 학원강의잖아요?? 그런데 강사님의 느낌보다는 진짜 선생님의 느낌으로 강하게 다가오실꺼에요 :)

  

지니 강선생님의 답변 2017.01.16

지니 강

건우야~ 회화 수업하고는 천지차이지? ㅋㅋㅋㅋ 수업 시간 옮겨서 빠듯한 시간에 오느라 수고 많았어~ 좋은 성적 꼭!! 받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