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영단기의 따끈한 이슈사항과 수강생들이 직접 작성한 수강후기를 확인하세요.

태어나서 처음으로 영어에 자신감을 얻었어요!
작성자
권도형
첨부

저는 영포자입니다. 정말 누구에게도 지지않는 영포자입니다.

'수능 영어 5등급, 토익 최고점 650'

대학친구들에게 동문으로써 수치스럽다는 말을 들을 정도로 심각한 영포자입니다.

학창시절 늘 영어 시간만 되면 졸기 일쑤였고, 학원도 다녀봤지만 오히려 거부감만 생겼습니다.

결국 취준생이 된 지금 이 시점에서 '어학점수 미달'이란 이유로 원서조차 내지 못하는 인생 패배자가 되어버렸습니다.

나름 열심히 살았지만, 고작 이 영어 하나 때문에 자신감은 이미 맨틀까지 뚫어버렸죠...

 

하지만 제이정 선생님 덕분에 태어나서 처음으로 영어에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스팸메일에서 볼 듯한 이런 멘트를 제가 직접 수강후기로 작성할 날이 올 줄은 꿈에도 몰랐네요.

아무래도 기본기가 부족하다보니 남들보다 습득하는 속도는 더디지만, 확실한 것은 제가 분명 영어를 말하고 있다는 것을 몸소 느끼게 되었다는 점입니다.

선생님께 배운 내용의 대부분은 템플릿에 불과하지만, 의외로 영작할 때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덕분에 배낭 여행가서 Excuse me, Sorry밖에 할 줄 몰랐던 제가 슬슬 친구들과 영어로 장난칠 정도로 말문이 트였고,

취준생에게 가장 무섭다는 영어 면접도 준비만 하면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자신감이 솟구칩니다.

그리고 결정적으로 토스 Lv.7 달성이 허망한 꿈이 아니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단 10일만에 제 자신이 이렇게까지 변했다는게 정말 신기할 따름입니다.

 

솔직히 신청하면서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나 같은 영포자가 겨우 10일짜리 수업으로 말을 할 수 있을까? 괜히 비싼 돈만 날리는게 아닐까?

하지만 그 선택은 정말 옳았습니다.

스피킹 때마다 저처럼 머리가 하애지고 버벅 거리시는 분들이 이 글을 보고 계시다면, 정말 적극적으로 제이정 선생님의 강의를 추천합니다. 

'제이정 토익스피킹 10일 완성반'입니다.

추후, 시험 결과가 나오면 다시 올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이정선생님의 답변 2017.02.18

제이정

도형, 감사합니다! 우리나라에서 영어점수때문에 절망하는 학생들을 보면 마음이 아프고 무엇보다 내가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책임감이 든답니다. 수업에서 자신감을 얻으셨다니 제가 진짜 기쁘네요. 도형처럼 노력으로 변화를 만드는 학생들 덕분에 저도 항상 힘을 받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