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영단기의 따끈한 이슈사항과 수강생들이 직접 작성한 수강후기를 확인하세요.

7개월째 수업듣는 학생입니다. 이번 달 처음배운 팝송 정말 좋네요.
작성자
강찬희
첨부

소리드림에서 수 많은 팝송을 배웠지만 이번 달에 배운 Left right left가 단연 최고라고 할 만큼 좋았습니다.

더 좋았던 이유는 노래를 수업 전 한 번 불러 보았을 때 단순히 left right를 왼쪽 오른쪽 이라는 해석이 아니라 코치님 가르쳐 주신대로 제 스스로 시냅스를 하며 “한발, 한발 그래 한발만 더”라고 느껴서 더욱 마음에 와 닿았습니다.!

마치 한국노래의 거위의 꿈 같은 노래를 들었을 때 밀려오는 감동을 팝송을 들으면서 느낀 거에요!!!! 끼-얏 호호!!!


사실 수업을 처음 듣던 7개월 전만해도 the lazy song을 들으며 Today I don’t feel like doing anything~이라는 가사를 배웠을 때 해석하기 바쁘고,

생략된 주어나 반복되는 단어가 있는지도 모를 정도로 노래를 느끼지 못했었습니다. 중요한 점은 이제 스스로 영어를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조금은 더 생겼다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사실 노래수업이 정말 좋긴 했지만 이번 노래 같은 경우는 프렌즈나 애니메이션 상황을 많이 보여주셔서 더 시냅스가 잘 되었습니다.!

예전에는 사실 전체적인 노래의 상황이나 흐름은 이해했지만 세부적인 부분까지는 잘 이해되지 않아서 그냥 전체적인 느낌만 느끼고 간 경우도 많았거든요.!!!

앞으로 노래를 이틀 이상 하지 않는다고 하셨지만… 개인적으로 전 너무 좋았습니다.!!!!!!!!!!!!!


1월달에 이렇게 힘이 나는 노래를 배우고 시냅스까지 잘해서 이번 한 해는 힘든 일이 있어도, 그래도 한 발자국 더 걷는 한 해가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소리드림 쨩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