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영단기의 따끈한 이슈사항과 수강생들이 직접 작성한 수강후기를 확인하세요.

구원/양영정 12월 750점 2주 단기반 수강 후기♥
작성자
손지수
첨부

12월 '구원/양영정'750점 목표 2주 단기반(월-금/저녁7시30분) 학원수강 했습니다.

학원은 처음 다녀보는거라서 영단기가 유명하기도 하고, 와서 후기 보면서 선택하자~하고 사이트 들어와서 보니,

재수강률도 높고 후기에 열정적인 선생님들이라는 의견이 많이 보여 수강했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수업을 들어본 결과, 왜 그런 후기들이 올라왔는지 알았습니다.

하루에도 몇 번씩 있는 수업, 같은 내용에 지겹고 힘들만도 한데,

마치 그 날의 첫 수업을 하시는 것처럼 늘 열정적이고, 수강생들의 흥미를 이끌기 위해 노력해주시는 모습이 정말정말x999좋았습니다.

덕분에 회사 퇴근하고 매일 학원으로 다시 출근도장 찍는게 많이 힘들지 않았습니다. 수업이 재미있고 즐거워서요 !^^

 

구원선생님 수업은 영어를 잘 모르는 저도 흥미 잃지 않고 들을 수 있었습니다.

책도 직접 쓰시고 토익만점 경력이 수 없이 많아서 그런지, 수업내용에 대해 자신있어 하시는 걸 느꼈어요.

책은 영어문법이 뭐에요?할 정도의 수준인 제가 봐도 거부감들지 않게 설명도 잘 되어 있고, 현강의 노하우가 담겨있는 그런 책입니다.

실제로 수업중간에 외우기 싫어 죽겠는 문법규칙들을 보다 재미있게 외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선생님의 자체개발 암기법이 담겨있습니다.

중간중간 아재개그도 해 주시고 재미있는 암기법들로 지루할 틈 없는 수업입니다 ^^

다음에 듣는다면 또 구원선생님 수업 꼭꼭 들을거에요 ㅎㅎ

 

양영정선생님은 무엇보다 그 많은 수강생들의이름을 엄청 빨리 외우십니다. 그래서인지 선생님에게도 더 친밀감을 느껴 수업에 더 충실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지금와서 생각해보니 양영정선생님의 수업방식 중 하나인 손가락으로 정답표시하기가 듣기내용에 더 집중하게 도와주는 역할을 했다고 생각합니다.

그냥 정답이 뭔지 체크하고 속으로 아-틀렸구나 혹은 맞았구나 하고 넘어가게 되는데,

손가락으로 직접 정답 표시도 하고 선생님께서 그걸 봐 주시니까 더-더!집중해서 듣게 돼요.

그리고 미인이신데 웃는 모습도 너무너무너무 보기 좋으셔서 수업분위기도 환하니 좋았습니다 ^^

 

수업 처음 시작하면 자신의 마지막 토익점수를 선생님들께 알려드리는데, 저 수강당시 년도 초의 토익시험점수가 있었더라구요..

오늘 점수 확인하면서 알게됐습니다. 그래서 15년도 가을 점수를 알려드렸었는데 수강 당시 가지고 있던 제 마지막 점수는 그것보다 못한점수였더라고요.....ㅎㅎㅎㅎㅎㅎㅎ

슈렉이..여튼, 오늘 발표난 제 점수는 LC455 RC 310 총 765점으로 750점목표보다 더 나왔어요!!

그동안은 공부를 제대로 해 본적 없이 주말에 토익이나 쳐보자~하고 봤었는데 확실히 학원을 다니면서 공부를 하고 점수를 받아보니,

아 역시 공부를 하면 점수가 나오는게 맞구나~하고 깨달았습니다.. 당연한거지만요.

16년 2월 점수는 LC355 RC265 총 600점 결과적으로 마지막 성적기준으로 총 165점이 올랐습니다.

아직까지 문법 쓰레기에 귀도 아주아주 활짝 열어야 들리지만 두 분 선생님의 좋은 수업 덕분에 짧은 시간에 목표점수를 달성했습니다.

 

구원/양영정선생님 수업 들으세요 2번 들으세요 3번들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