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영단기의 따끈한 이슈사항과 수강생들이 직접 작성한 수강후기를 확인하세요.

1월 10시 매일 750+ '양영정&구원' 선생님 수업 수강후기 올립니다.
작성자
이형민
첨부

안녕하세요? 1월 10시 매일 750+ '양영정&구원' 선생님 수업을 수강한 이형민입니다.

지금껏 인터넷 강의, 자습 등 토익 점수를 올리기 위한 노력을 해 왔지만, 꾸준하지 못하고 집중력 있게 하지 못했다는 점에서 언제나 실패에 가까운 시험 결과물을 보이곤 했습니다. 도저히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서 선택한 것이 영단기 현장강의였습니다. 저로서는 최초로 선생님과 시선을 주고 받으며 수업을 듣는 현장강의를 듣게 된 것입니다. 수많은 명문 학원들 중에서 토익은 영단기가 최고라는 이야기를 듣고 나서 수강신청을 하게 되었고, 또다시 수많은 강사분들 가운데서 양영정&구원 선생님 두 분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양영정&구원' 선생님 두 분께 '구원' 받기 위함이었습니다. 저를 토익의 늪에서 '구원'해주세요! ^^ 

비록 아직은 오늘 첫 수업 때 뵀던 것이 전부이지만, 두 분이 보여주셨던 그 열정과 자신감이 저로 하여금 한 달 뒤의 달라진 저를 상상하게 하였습니다. 물론 저 스스로의 공부도 중요하지만, 두 분의 열정과 희생에 보답하여 열심히 공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