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영단기의 따끈한 이슈사항과 수강생들이 직접 작성한 수강후기를 확인하세요.

2주 10일간 오픽만 생각 할 수 있어서 좋았던 수업
작성자
전혜영
첨부

추석 연휴 2주전에 오픽 점수 취득하고자 단기 수업을 들었는데요.

 

처음엔 아무런 정보 없이 지니썜 수업을 들었습니다.

오픽은 3년 전에 타학원에서 듣고 두번째인데요. 확실히 지니썜 수업을 들으면서 복습을 철저히 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저 같이 학원밖을 나가면 절대 펜을 잡지 못하는 사람에게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왜냐면 학원에서 복습과 예습을 할 수 있기 떄문입니다. 수업 마친 후에 스터디원들과

복습과 예습을 해야 하거든요 ㅎ_ㅎ 이게 귀찮을 수도 있지만 특히나 저같이 학원 밖을 나가면 절대 펜을 잡지 못하는 사람이 공부 할 수 있는 유일한 길입니다.

 

그리고 숙제로 외워야 하는 스크립트들도 다음날 바로 대면 검사를 하기 때문에 선생님 앞에서 말해야 합니다.

이 숙제는 스크립트를 외워서 말을 해야 하는 것이지만 숙제를 하지 않았다고 해서 굳이 선생님께서 혼내시진 않습니다.

하지만, 이런 숙제를 안하면 스스로 자괴감이 들어요. 같이 들은 수강생들은 아주 열심히 외우고 확인 받아용. 저도 그래서 끝무렵엔 열심히 외웠습니다.

 

하여튼 이런 과정이 오픽 시험에서 긴장하지 않게 트레이닝 되는 것 같습니다.

발음 또한 잡아주셔서 기본을 다질 수도 있었습니다.

시험을 준비하는 강의이지만 기본도 배우고 회화도 배우는 여러모로 많은 도움이 되었던 강의였습니다.

 

저는 지니쌤의 유쾌한 언변과 적절한 예시로 영어표현 설명해주는데 너무 재밌었고 지루하지 않은 2주였습니다.

지니쌤 넘나 유쾌하고 재밌어서 회화도 들을려구요 ㅎ_ㅎ

 

하여튼 누누히 말하지만 저같이 학원 밖을 나서면 절대 펜을 잡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합니다. ㅋㅋ

복습 예습 철저히 하는 사람들은 더욱 더 더 열심히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는 강의일꺼예용~

 

 

 

지니 강선생님의 답변 2017.10.08

지니 강

혜영아~ ㅋㅋㅋㅋ 중고책상 판매만 아니었더라도 늦지 않았을텐데. ^^ 셤 잘 뽀개고 회화하러 꼭!! 오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