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영단기의 따끈한 이슈사항과 수강생들이 직접 작성한 수강후기를 확인하세요.

지니쌤 오픽, 어쩌다보니 출석 100%
작성자
배은혜
첨부

제목 그대로에요!!!!! 어쩌다보니 출석100%!!!!!

 
저는 학원을 정말 꾸준히 못 다니는 스타일의 학생이에요......
토익, 토익스피킹 학원을 많이 다녀보았는데 처음에만 열심히 다니다가 하루하루 지날수록 학원을 빠지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오픽도 현강을 들을지 인강을 들을지 정말 많이 고민했답니다.
하지만 10일 완성반이라는 말에 끌려서 결국엔 등록을 하게 되었고, 지니쌤을 만나고 나서 처음으로 학원 출석 100%를 찍었어요!!!
(그 이유는 굳이 길게 설명하지 않아도 다니시다 보면 저절로 10일이 지나있을거에요.)

 
지니쌤 수업들으면서 제일 기억에 남았던 게 첫째 날인데, “너희 영어로 말하는 거 첫날이라 부끄럽지?”라는 말과 동시에 선생님께서 갑자기 팝송을 틀어주셨어요ㅋㅋㅋ

처음에는 너무 당황스러웠지만, 그 덕분에 다음 수업 때도 부끄럽다는 생각 없이 자신감있게 대답할 수 있었답니다.(물론 공개처형도요.....^^)
그때 선생님께서 팝송을 틀어주지 않았다면, 마지막 날까지 저는 영어말하기가 아닌 영어속삭임을 하고 있었을거에요.

 
그리고 선생님께서 틀린 영어발음을 고쳐주시고, 다시 알려주세요. 전 이것도 정말 도움이 많이 되었답니다.
(스터디 때에도 조교선생님께서 또다시 한 명 한 명 발음 교정해 주시구요!)

 
처음에는 10일 배워서 내가 원하는 레벨의 오픽 점수가 나올 수 있을까? 라는 의문이 들었지만,
지니쌤 수업을 다 들은 지금 드는 생각은 곧 원하는 점수를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ㅎㅎㅎㅋㅋ

 

지니쌤~~~~~~~~다음에는 오픽 수업 말고 회화 수업으로 뵐게요!!! 감사합니다!!!!!

지니 강선생님의 답변 2017.09.18

지니 강

은혜야~ 먼곳에서 학원 다니느라 수고 많았어!!! 게다가 올출! 까지~~~담엔 우리 회화에서 보자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