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좌후기

그래요~수고하셨습니다~네~수고했어요~안나쌤과 함께라면 토익첫입문자도 문제없어요*^^*
작성자
하*진
수강과목
[6월][올케어+] 리즈 600+ 왕초보 1개월반 (주5일 10:20)

우선 저는 고등학교도 저는 상업고등학교를 나와서 토익이라는걸 배워본적도 없고 커서도 영어를 배운적이 한번도 없었어요.!

그래서 왕기초도 잘 가르쳐 주면서 기초도 잡고 스킬도 배워서 단기간에 성적을 올리고 싶었어요!

그러던 중에 주변에 친구들이 영단기를 추천해줘서 영단기에 오게 되었어요~

영단기에 오니 여러 좋은 선생님들이 많으셔서 고르기 어려웠지만 1층 데스크에서 상담을 통해 수업을 들어보고 반을 바꿀수있는 시간이 있다고 해서 가정 먼저 안나&수현 쌤의 수업을 들어보기로 했어요!

첫 수업을 듣는데 살면서 공부하느라 시간이 이렇게 빨리 지나간적이 처음인것 같았고, 목소리가 귀에 때려박으셔서 집중도 엄~~~청 잘됬어요!!!!

 

*안나쌤의 토익의 좋은점!

- 솔직히 다들 영어하면 졸리고 학원가서도 시간만 떼우다가 온다는데 안나쌤은 지루하지 않게 콕콕!

포인트만 잘집어서 설명해주시고 문제를 풀기전에 오늘 배울 부분들을 먼저 요점을 같이 잡고 외워야할 부분들은 외우고 예시도 보여준 뒤에 문제를 풀게해주셔서 문제를 푸는것에 대한 두려움도 없어지고 그만큼 맞추는 정답률도 더 향상되었어요!!!!!!

- 정말 아직은 많이 부족한 실력이지만 사실 토익은 자신감이라는 말도 많이 들었는데 안나쌤 수업들으면서 성적도 성적이지만 자신감이 많이 올라간것같아요!

- 수업시간마다 같이 풀이해주시고 문법정리도 같이하면서 영어가 자연스럽게 공부가 되도록 만들어 주시는것같아서 정말 강!!!추!!!!해요ㅠㅠㅠㅠ

- 솔직히 처음에 여러 선생님들 알아 보면서 수강후기를 보는데 안나쌤의 목소리에 대해서 말이 많더라구요! 어떤 목소리면 영어가 지루하지않고 귀에 쏙쏙 잘 들어오게 수업을 가르치실까???? 궁금증과 반신반의 하면서 신청했는데 정말 안녕!안녕하세요~~하면서 들어오셔서 밝게 반겨주셔서 아침수업이었는데도 불구하고

한번도 졸지 않고 정신이 번쩍든채로 밝은 분위기에서 한달동안 잘 수업한것 같아요!!!

- 안나쌤만의 재밌는 에피소드이야기! 정말 안나쌤이 말을 너무 재밌게 하셔서 수업 중간중간에 연관되는 에피소드같은걸 이야기 해주실때면 너무 재밌고 다시또 수업에 잘 집중하게 되는 것같아요!!! 

- 지금 나한테 필요한 공부방법과 어떤 책으로 어떻게 공부하면 좋을지 이런부분에 대해서 개인상담으로 시간내주셔서 말해주시고ㅠㅠ학생들을 사랑하는것같은? 학생들에게 애착심이 느껴져서 전너무 학원이라는곳이 남같지 않고 편안하고 좋았던것같아요!!!!!!!

- 난이도도 적당히 골고루 잘 맞춰서 해주시고 중간에 빠지거나 빼먹거나 모르는부분이 있어서 연락하거나 수업마치고 물어봐도 귀찮은 내색 하나없이!!너무너무 친절하게 대답해주시고 가르쳐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

- 그리고 단톡방에 매일 수업시간에 라이브로 동영상을 바로 찍고 바로 올려주셔서 혹시나 사정이 생겨 수업을 못가는 일이 생기더라도 단톡방에 올려주시는 영상들을 보면서 혼자 복습 예습을 다 할수있고 다음날 수업때 가서 어제 배운걸 물어봐도 친절히 다 알려주시니까 이런 부담도 전~~~혀 없답니다!!!!!!!!!!!!!!!!!!!!!!!

 그리고 숙제로 풀어야하는 부분들도 그냥 정답지만 주시는것이 아니라 해설을 꼼꼼히 해주셔서 그것도 같이 보내주셔서 혼자 예습복습할때 진짜너무 도움이 많이되요 !!!!!!!

 

다들 학원을 왜다니는지 알것같고 수혐쌤이라면 믿고 신청하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