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좌후기

LC는 kimberley유!
작성자
김*현
수강과목
[6월][올케어+] 손킴 600+ 맨처음토익 1개월반 (주5일 11:30)

3년간 회사생활을 그만두고 이직준비를 위해 영어에 대한 기초가 하나도 없던 저는 맨땅에 헤딩식으로 손킴토익을 시작했습니다.

 

그렇게 시작한 손킴토익에서 만난 킴벌리 쌤의 강의를 처음듣는 순간, 수강하기 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같은 영포자가 들어도 이해하기 쉽게 눈높이를 맞춰 강의해주시고, 특히 발음이 너무나 좋으셔서 귀에 쏙쏙 들어와 문법이나 단어 외우기가

 

훨씬 수월했기 때문입니다. 무엇보다도 항상 밝은에너지로 강의해주셔서 지루하지않고 재미있게 집중하면서 공부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가장 인상에 남았던 점은 제가 토익학원이 처음이라 초반에 시간표를 헷갈려서 수업이 없는 강의실에 혼자 남아있었던 적이 있었는데

 

킴벌리 선생님께서 강의실에 저같은 학생이 혹시나 있나 하고 확인하러 와주신 적이 있었습니다.

 

그때 수업시간이 아니라는 말을 듣고 가방을 챙기려고 하고있는데 선생님께서 오늘 했던 수업 정말 중요한 내용이 있었다고 하시면서 

 

1:1 과외식으로 수업을 해주셨습니다 ㅠㅠ  제가 표현을 잘 못하는 성격이라 말은 못했지만 그때 너무 감동받았고 정말 감사했습니다!

 

누구보다 학생을 위한 교육 열정이 뛰어난 LC 킴벌리 선생님, 맨처음 손킴토익 정말 강추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