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좌후기

[토스 고득점 스토리] 토스 처음 준비해도 2주만에 레벨7 가능합니다!
작성자
김*정
수강과목
[7월] [퍼펙트 AC+] 케일리토스 Lv.6-7 2주집중 1차 (주5일 12:40)

 

저는 취업준비를 막 시작하여 토익스피킹에 대한 지식이 전혀 없는 상태에서 수강신청을 하였습니다. 문제 유형, 문제 수, 시험 시간 등등 정말 아예 몰랐어요. 심지어 저는 개강일을 놓쳐서 첫 날 OT수업도 듣지 못한 채로 바로 본 수업을 들었습니다. 그래서 초반엔 정신도 없고 긴장도 많이 돼서 수업에 엄청 집중했던 것 같아요. 그냥 매일 2시간 20분씩 딱 2주간 Kaley 선생님만 믿고 수업에 참여했습니다. 그 결과 처음 친 시험에서 바로 레벨7을 받았습니다!

 

우선 수업 방식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자면,

하루에 여러 파트를 다루기 때문에 수업시간이 굉장히 효율적이고, 복습효과도 있습니다. 첫 시간에 1,3,5 파트를 하면 다음 시간에 2,4,6 파트를 하는 식입니다. 이 방식으로 매일 수업을 하니까 저는 모든 파트를 매일 보게 되고, 자연스럽게 복습도 이루어집니다. 당연히 암기효과도 있구요.

그리고 영어 스피킹하는 것 자체가 굉장히 어색한데 선생님께서 다같이 대답하고 연습하도록 해주셔서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었습니다.

 

또 제가 엄청 좋다고 생각했던 부분은 그날 수업한 내용을 정리해서 카톡으로 올려주시는 부분이에요. 저는 이걸 학원 오가는 지하철 안에서 활용 많이 했습니다! 수업 전에는 수업내용 미리 환기하는 느낌으로, 그리고 수업 마치고는 그날 배운 내용 복습용으로 활용했어요.

이건 선생님께서 수업 끝나자마자 바로 정리해서 올려주셨기에 가능했습니다.

 

그리고 시크릿 북!

이 얘기가 정말 핵심인 것 같습니다. 선생님의 시크릿 북은 표현이 깔끔하면서 주요표현들이 다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가 학원 다니면서 시중에 파는 토익스피킹 책을 구경한 적이 있었습니다. 고득점을 위해 너무 어렵게만 되어 있고 내가 익혀서 얘기하기엔 무리가 있어 보였습니다. 반면 선생님의 탬플릿은 쉽게 입에 붙으면서도 고급 표현이 적절히 배치되어 있어 고득점을 수월하게 획득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선생님께서 굉장히 다정하시고, 설명도 차분히 잘 해주셨어요. 2주라는 짧은 시간을 함께 하는데도 불구하고 학생들 이름도 다 외우시고 한명한명 다 신경써주시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지인들에게 무조건 추천하고 싶은 수업이에요. 제 수강후기 보시는 분들 모두 Kaley 박 선생님 수업 꼭! 들으시고 고득점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