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좌후기

[단기 900클럽] *한 달만에 980 달성* 선생님들 감사합니다!
작성자
문*련
수강과목
[추가모집][5월] [퍼펙트 AC+] 손킴700B+800 1개월반 (주5일 11:30)

 마지막으로 토익을 친지 4년이 되어, 토익에 대해 전혀 정보도 없고 다시 시작해야하는 막막한 상황에서 운 좋게 부산 영단기의 두 선생님을 만났습니다. 두 선생님의 가이드 라인과 수업교재를 덕분에 토익 공부하는 한 달 동안 전혀 힘들지 않게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700+800 반을 수강했는데, 700반에서는 기본적이지만 꼭 필요한 것들을 배우고 800반에서는 종합적으로 기출문제를 풉니다. 연습도하고 실전공부도 해서 좋은 조합이었습니다. 영어의 기본구성을 이해하고 아주 기본적인 회화가 가능하시다면, 이 커리큘럼을 통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손태진 선생님 RC

  완전 추천 드립니다. 수업시간에도 중간중간 인생이야기도 해주시고 열심히 하자고 동기부여도 해주셔서 수업시간이 전혀 지루하지 않았습니다. 수업준비도 철저히 해오셔서 문제를 팍팍 푸시는 모습에 믿음이 생기더라구요. 선생님께서 내공이 상당하셔서 점수를 위해 알아야 할 것을 콕콕 잘 찝어주시더라구요. 사실 저에게는 RC는 시간 싸움이었는데(영단기 첫 모의고사에서 파트5,6가 오래걸려 파트7을 열 문제 가량 놓침…) 1달 수강 후 파트5 문제 푸는데 겨우 10분가량 걸린 것 같네요. 정규토익에서는 정말 정답을 쑥쑥 체크하고 15분 정도가 남았었습니다. 그만큼 수업시간에 선생님 “꼭 나옵니다!”하셨던 문제가 많이 나왔다는 거죠! 선생님 수업을 듣지 않았으면 불가능이었을 겁니다. 결국 이번 토익에서 RC만점을 이뤄냈습니다!

 

킴벌리 유 선생님 LC

  선생님 커리큘럼이 너무 좋습니다. 숙제도 꼼꼼히 검사해주셔서 동기부여 팍팍 되구요, 공부방법이나 수업방법이 굉장히 효과적입니다. 선생님을 만나기 전에는 단어만 듣고 대충 추측해서 문제를 풀었다면, 수업을 통해서 정말 영어를 이해하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숙제를 위해(특히, 교재가 너무 좋음!) 풀고, 딕테이션, 선생님이 제공해주시는 답지를 통해 복습하는 과정을 통해 영어듣기가 많이 많이 늘었습니다. 문제도 분석을 너무 잘 해주셔서, 공식이나 예상답안을 잘 알려주셨습니다. 그래서 가끔 문제를 잘 못듣거나 놓쳤을 때도 추측해서라도 문제를 맞출 수 있었습니다. 또한 카카오톡 단체채팅을 이용하여 공부방법을 공유, 숙제를 체크해주셔서 공부를 체계적으로 할 수 있었습니다.

 

AC+ 프리미엄반

  이 프로그램 완전 추천입니다. (물론 본인의 의지에 달렸지만…) 시험응시료 환급 받으려고 학원도 안 빠지고 모의고사도 정기적으로 쳐야만 했습니다. 매일 받는 데일리학습지를 통해 하루에 20문제 가량 더 풀 수 있었고, 점점 점수가 늘어나는게 재미있었습니다. 저는 특히나 점수를 기록하고 그래프로 확인하는 걸 너무 좋아해서 매일 영단기 홈페이지에서 점수 확인하는게 너무 재미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