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좌후기

[토스 고득점 스토리] 선생님 감사드려요 ^^ 선생님 덕분입니다!
작성자
윤*원
수강과목
[4월] ★응시료환급★케일리토스 Lv.6-7 2주집중 2차 (주5일 18:00)

 

토스 환급신청

 안녕하세요 ㅎㅎ 처음 학원 수강후기를 작성해보는 거라 많이 어색합니다. 하지만 제 후기를 보고, Kaley 쌤을 믿고!! 토스를 치게 될 앞으로의 수강생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적어볼게요!

저는 사실 선생님 수업을 들으면서 선생님께 감사드리는 마음을 수강후기로 꼭 적고 토익 스피킹을 졸업하고 싶었던 학생입니다! 그런데 이렇게 진짜로 적을 수 있게 된 것이 무척 기쁘네요*^^* 선생님께서 제 수강후기를 읽으실지는 잘 모르겠지만 정말 선생님 덕분입니다!

 

우선 아무것도 몰라도 토익 스피킹에 도전할 수 있다고 자신 있게 말할 수 있습니다! 전 정말 시험이 어떻게 치러지는지조차 모르고 학원을 등록했거든요! 대신 가장 중요한건 수업을 듣고 kaley 선생님께서 숙제라고 적어주시는 것을 열심히 맞춰나가는 것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선생님의 좋은 발음을 그대로 따라 말하려고 집에서 복습할 때 소리 내어 연습을 많이 했어요. 선생님께서도 말씀하시지만 직접 입 밖으로 내뱉어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수업 방식 중 좋았던 것, 첫번째는 실전처럼 많이 연습해 봤다는 점!

다른 학원은 다녀본 적이 없어서 비교할 수는 없지만 ㅎㅎ Kaley 쌤 반 학생이라면... 아무리 낯가림이 심한 사람이라도 입을 열게 됩니다... 수업 시간에 랜덤으로 직접 한 문장씩이라도 말하게끔 시켜주시거든요! 처음엔 부끄럽고 웅얼웅얼했던 것 같은데, 하다 보면 다른 사람의 아이디어를 통해 새로운 것도 알 수 있게 되고, 오히려 긴장한 채로 사람들 앞에서 말하는 것이 결국 시험장에서 긴장감이랑 비슷했던 것 같아요!

두 번째는 당연히 시크릿 노트!

시크릿 노트의 덕이... 굉장히 엄청나게!!! 많습니다. 결국 시크릿 노트가 선생님의 능력이시고 선생님의 덕일 테니 Kaley 선생님의 제자가 되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시크릿 노트를 열심히 외우고 시험장에 들어갔는데, 아쉽게 파트 6에서 제가 실수를 하긴 했지만 그 나머지 파트에서는 아주 유용하게 유창하게 말을 잘 하고 왔다고 생각합니다.

세 번째는 꼼꼼히 잘 체크해주시는 선생님이 가장 좋은 점입니다. 사실 첫 수업을 들어가서 놀랐던 것이 있는데요. Kaley 쌤이 학생들의 이름을 거의 다 외우신다는 거였어요. 학원 수강생들에게 애정을 갖고 이름도 많이 불러주시고 개별적으로 피드백도 해주시다 보니까 더더욱 단기간에 점수가 나왔던것 같습니다. 선생님께서 저희에게 관심도 없으셨다면 이렇게 수강후기를 쓰고 싶어 하지 않았을 거예요!

무섭고, 긴장 많이 했던 토익 스피킹이었지만 선생님 덕분에 잘 치고 이렇게 후기를 적고 있습니다! 다른 분들도 단기간!! 원하시는 목표점수 꼭 얻으시길 바라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