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좌후기

[토스 응시료 이벤트] 케일리 토스 추천합니다.
작성자
박*범
수강과목
[1월] 케일리토스 Lv.6-7 목표 2주완성 1차 (주5일 10:20)

 

 

 

케일리 선생님 2주 단기반을 수강하면서 단기간에 원래 목표인 Lv.6 130보다 높은 Lv.6 150점을 받을 줄은 몰랐습니다.

토스 공부가 말하는 것이다보니 토익보다 더 흥미를 느끼면서 공부를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처음 수강할 때, 2주만에 가능할까라는 반신반의한 생각을 가지고 있었지만 케일리 선생님의 수업을 들으면서 무엇이 중요한지 핵심을

정확하게 짚어주셨기 때문에 그것들을 위주로 공부를 하다보니 기대보다 좋은 성적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학생 한명한명에게 피드백을 꼼꼼히 해주십니다. 무엇이 좋고 무엇이 아쉬운지를 지적해주시기 때문에 좋은 부분에서는 자신감을 얻고,

아쉬운 부분은 빠르게 고칠 수 있었습니다.

좋은 수업과 더불어 학생 개인 공부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3명에서 스터디를 만들어 하루에 2시간 가량 스터디를 진행했습니다.

토스 자체가 말하는 시험이기 때문에 혼자서 하는 것보다 여러 사람들과 서로 말하고 정보를 공유하면서 공부하는게 더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수업시간에 배운 표현, 탬플릿을 외우고 스터디 때 서로 검사를 해줬기 때문에 동기부여도 확실히 됐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매일 수업이 끝난 후 선생님께서는 그 수업 동안에 수업했던 문장들, 표현들을 카톡으로 보내주시기 때문에 복습을 할 때에도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선생님께서 이끄시는 대로 잘 따라가고, 수업이 끝나고 스터디를 하면서 복습을 꾸준히 하신다면 저처럼 영어에 약한 사람도 어느 정도의 성적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혹시 토스가 고민이신 분들께 케일리 선생님의 수업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