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영단기의 따끈한 이슈사항과 수강생들이 직접 작성한 수강후기를 확인하세요.

☆ 7월 개강에 대해 사이다 Q&A ☆
작성자
영단기
첨부

안녕하세요 영단기 학원입니다 :)

 

7월 개강이 코앞으로 다가왔는데요,

수강생 분들께서 가장 많이 문의를 주시는 부분들을 정리해서 속시원히 알려 드리려 합니다!

 

Q1. 수강 관련한 안내문자는 언제 오나요??

 

A. 수강에 관련한 안내문자(교재/강의실등..)는 7월 2일 / 3일 (2일간) 순차적으로 발송 될 예정입니다.

MMS로 발송해드리니, 휴대폰의 데이터는 켜주는 센스!

 

Q2. 교재는 어디서 구입해야 하나요??

 

A. 교재의 경우에는 영단기 1관(에이프로스퀘어) 9층 교재판매처or온라인에서 판매를 하고있습니다.

단! 선생님 자체교제의 경우 수업을 들으시는 강의실에서 개강당일 선생님께서 직접 준비해오시니 그때 구매하시면 됩니다.

 

Q3. 수강증은 어디서 발급받아야 하죠??

 

A. 수강증은 7월 4일 개강 이후 영단기 본관 라운지 수강증 발급처로 방문해주시면, 발급받으실수 있습니다.

하지만! 분실할 경우 재발급이 어려우니 꼭!! 잘챙겨서 다니시기 바랍니다.

 

Q4. 짐이 너무 무거워서 사물함은 어떻게 신청하죠??

 

A. 사물함은 7월 7일 부터 신청이 가능하며, 영단기 본관 라운지 접수처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사물함의 경우 수량이 한정되어있어, 선착순으로 진행되오니 꼭! 사용하셔야 하는 분들께서는 일정 놓치지 말고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Q5. 자료를 출력 또는 복사하려 합니다 어떻게 하면 될까요??

 

A. 영단기 1관 8층 복사실에서 출력 또는 복사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비용은 개인이 부담하셔야 하며,

출력 또는 복사를 할때는 복사카드가 필요한데요, 복사카드의 경우 영단기 본관 라운지 접수처에서 구매 또는 충전이 가능합니다.

이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여러분들이 가장 많이 궁금해 하시는내용들을 정리해보았는데요,

이 이외에도 궁금하신 부분들이 있다면, 카카오톡을 이용하여 언제든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http://offeng.dangi.co.kr/special_event/main/special_event_content?event_num=89

 

그럼 다음에 뵙겠습니다.

-영단기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