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영단기의 따끈한 이슈사항과 수강생들이 직접 작성한 수강후기를 확인하세요.

최종훈샘 수업 들으세요..알바나 광고 아니에요..
작성자
김우진
첨부

안녕하세요. 저는 작년에 최종훈 샘 수업을 들었던 수강생입니다.

 

사실 토플이 끝난지는 2달정도 지났고 이미 원하는 학교에서 어드미션도 받은 상태입니다.

 

후기가 늦긴 했지만 꼭 써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토플 시작하시는 분들 혹은 라이팅에서 계속 점수 안 나오고 헤매는 분들. 최종훈 샘 수업 들으세요. 그럼 됩니다.

 

저도 국내에서 석사까지 졸업하고 나름 글 쓰기에는 자신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처음에는 라이팅을 그냥 공부했어요.

 

표현 외우고 주제별로 나름 정리해서 외우고..그래도 계속 한계가 있었습니다. 그 후 최종훈 선생님 수업을 몇달 간 들으면서

 

점수가 계속 올랐습니다..들으면서 느낀건 아! 그냥 겸손한 마음으로 한달이라도 빨리 최종훈 샘 수업을 들을껄 하는 후회였습니다.

 

광고나 알바 아니구요..나름 토플 때문에 진짜 머리 싸매고 힘들어 해보고 고민해 본 리얼 토플러로서 드리는 말씀입니다.

 

최샘 믿고 수강하고 가세요. 같이 수업 듣던 친구중에 라이팅 안 나오친 친구 못 봤습니다. 

 

유학 가기 전에 꼭 인사 드리고 가려구요. 학원강사와 학생으로 만났지만 정말 모티베이션도 많이 해주시고 학생들 한명한명 

 

이름 다 외워가시며 열정으로 수업하십니다. 나중에 에세이 정리한것 보니 독립형 200개 통합형 100개정도 썻더라구요.

 

제가 의지가 강해 쓴게 아닙니다. 최샘이 쓰게끔 하시고 때로는 혼내가시면서 학생들 이끌어 가십니다.

 

최샘 수업 들으시고 따라만 가시면 점수는 분명 20대 중반은 무조건 나옵니다. 후반 가냐 못 가냐는 다른 변수가  작용하겠지만

 

20중반은 무조건 깔고 갑니다. 고딩된것 처럼 샘이 시키는 대로 하세요. 그게 빨리 토플 졸업하는 길이라고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최종훈 샘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출국 전에 꼭 찾아뵙고 인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