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영단기의 따끈한 이슈사항과 수강생들이 직접 작성한 수강후기를 확인하세요.

토익스피킹 = 제이정!
작성자
김보미
첨부

안녕하세요 이번 1월달 수강을 한 학생입니다ㅎㅎ

처음에 토익스피킹 강좌를 선택하면서 많은 고민이있었습니다. 그렇게 고민을 하던 중에 학교 선배가 토익스피킹은 당연히 제이정이지!

라는 말 한마디만 듣고 수강을 하기로 결심했습니다.ㅎㅎ 영어회화=토익스피킹이라고 생각하고 겁먹었던 첫날이 생생히 기억납니다.

하지만 제이정선생님께서 어려운발음, 연음, 억양까지 모두 친절히 알려주셔서 아 토익스피킹 성공하겠구나라는 생각이 직감적으로 들었습니다.

선생님께서 항상 열의넘치시게 강의를 하시기 때문에 수업시간 1시간 20분이 짧게 느껴질 정도입니다.

선생님이 말씀을 빠르게 하심에도 불구하고 모든 내용이 정말 거짓말안하고 머릿속에 쏙쏙들어옵니다. 어려운 내용은 쉽게! 쉬운내용은 더욱더 쉽게!

그렇게 수업하시는 제이정 선생님 정말 존경합니다 ㅠㅠ 집중력이 정말 없는 저 조차도 수업이 끝나면 "아 오늘 수업정말 뜻깊었다"라는 생각이 들곤합니다.

 

또한 선생님께서 먼저 시범으로 재밋게 예를 들어주시기 때문에 현강수업 분위기도 업되고 모두가 부담없이 큰소리로 스피킹 연습을 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이 스피킹을 하는동안에도 선생님께서 학생들에게 눈을 떼지 않으시고 어떤 학생이 어떻게 발음하고 어떤 말을 하는지까지 꼼꼼히 체크해 주십니다.

시험장에서 학생들이 자주하는 실수와 조심해야할 점등을 항상 숙지시켜주시기 때문에 의도적으로 그것을 항상 생각하게 되는 좋은 버릇까지 생겼습니다.

 

그리고 이 수업의 가장 큰 장점은!!! 스터디라고 생각합니다!

처음에는 스터디를 할 마음이 없었습니다. 잘 알지도 못하는 학생들끼리 앉아서 스터디를 하면 얼마나 늘겠냐는 생각이였습니다.

하지만 첫날에 선생님께서 "우리끼리 이제 뭘하죠?"하는 스터디가 아니라 정말 집중 체계적인 스터디가 될거라고 하신말에 신청하고 열심히 임했습니다.

스터디에서는 튜터님들께서 선생님께서 집어주셨던 부분을 다시 숙지시켜주시고 부교재로 더 다양한 내용들을 다루기 때문에 토익스피킹에 대한 폭을 넓히기에 대단히 좋은 수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스터디 또한 튜터님들의 입담이 좋으시기 때문에 시간가는줄 모릅니다.

거짓말 안하고 수업과 스터디가 끝나면 그제서야 힘이 빠지기 시작합니다. 절대 수업시간과 스터디 시간에 집중이 흐트러지는일은 없을 겁니다!!

약 2주정도 수업을 계속 나가면서 한번도 수업이 귀찮다고 생각해본적이 없는 것 같습니다. 그만큼 수업이 정말 재밋고 체계적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토익스피킹 뿐만아니라 영어에 흥미를 느끼고 있는 '나'자신을 발견하시게 될겁니다.^^ㅎㅎ

 

항상 열의를 가지고 수업하시는 예쁜 제이정 선생님 덕분에 알찬 2주 보내고 갑니다!

선생님께서 수업하시는 모습을 보면서 '나도 저런 멋진 여자가 되고싶다'라는 생각이 들곤했습니다.

모두들 제이정선생님 믿고 목표점수 이루시길 바랍니다!!!!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