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영단기의 따끈한 이슈사항과 수강생들이 직접 작성한 수강후기를 확인하세요.

I've been dying to tell someone what happened in soridream.
작성자
안현아
첨부

 

소리드림을 수강한지 6개월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10월의 주제는 "노력"

 

사실.. 스스로 최선을 다해 노력한 적이 한 번이라도 있다고 생각하며 살았는데, 컨텐츠를 배우면서 그 생각이 잘못됨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10월에는 프렌즈를 많이 해서 좋았습니다. 일상적인 대화체를 많이 사용할 수 있는 리듬패턴을 많이 알게 되서, 전화영어에서 많이 써본 것 같습니다.

로스의 모습을 보면서 진짜로 좋아하는 것을 하면 최선을 다 할 수 있다는 코치님의 말이 시냅스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더욱이 내가 좋아하는 것을 찾아야 한다는 생각이 깊어졌습니다.

그리고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라는 메세지의 컨텐츠는.. 저에게 딱 맞는 컨텐츠였습니다. 늘 실패할까 두려워서 시작을 못하는 저에게 부딪혀보고자 하는 용기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Fail early  Fail often Fail forward !!!!!!!!!!!

 

게다가 10월의 노래들은 하나 같이 노력하고 함께하는 중요성을 전하는 메세지가 많아서 나의 주변을 돌아보며 같이의 가치를 생각해보게 되었습니다.

특히, It's my life는 노래도 너무 신나고 시냅스도 수월하게 됐습니다!!! 평소에도 흥얼거리며 입에 붙였습니다.

 

다음 11월도 너무나 기대됩니다!! 코치님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