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영단기의 따끈한 이슈사항과 수강생들이 직접 작성한 수강후기를 확인하세요.

소리드림! 안녕?
작성자
안현아
첨부

 

이제 소리드림을 수강한지 벌써 4개월차가 되었다.
아직 4개월차라 내 의사를 원활하게 표현하는 것이 많이 서툴지만, 배운 리듬패턴이나 문장은 잘 들린다는 것이다. 확실히 느끼는 건, 영화 “알라딘”을 보러 갔을 때다. 확실히 배운 리듬패턴이 많이 들렸다. (앞에 느낌패턴만 짧게 들리고 뒤에는 하나도 안들리지만^0^)
그래서 코치님께서 항상 강조하시는 녹음파일과 리듬패턴의 중요함을 또 다시 깨닫는 순간이었다.

7월의 시작. 자신의 열정을 찾는 How to Find Your Passion 컨텐츠는 정말 흥미로웠다. 내용은 물론이고, 리듬이나 강세도 재미있었기에, 처음으로 녹음파일을 만들 때 재미를 느꼈던 컨텐츠이다.  영어를 배우면서 내 스스로를 돌아보는 시간도 덤으로 가졌던 것 같다.
수업 시작과, 중간과 끝. 문코치님의 동기부여와 에너지를 보고 있으면 늘 생각이 많아진다. 계속 다니면서 나의 행복을 위해 노력하고 싶다.

다만 아쉬운 점은 이번 팝송을 너무 “위대한쇼맨” 위주인 것 같아서 조금! 아쉬웠다.
알라딘을 보고 난 뒤, 가사 내용도 너무 좋고 듣기도 좋은 Naomi scott의 “Speechless”를 배워보고 싶는 생각이 들어서 후기에 한번 적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