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영단기의 따끈한 이슈사항과 수강생들이 직접 작성한 수강후기를 확인하세요.

조금씩 변화하는 나를 만났던 10월 소리드림 수강후기!!♡
작성자
연민정
첨부

안녕하세요

소리드림 주말반을 수강한지 5달째인 수강생입니다.

처음 수강하기로 결심했던 이유가 사실 영어회화학원을 다닌다는 이유로 강남에와 기분전환을 하려고 했던것이었는데...(물론! 영어실력 향상도 있었습니다~)

점점 제 자신을 찾아가고 있다는 생각이 드는 10월이었습니다.

 

먼저, 이번달에 배운 컨텐츠는 중학생 여자아이가 발표하는 영상이었습니다. 

너무나도 놀라웠던게, '어떻게 중학생이 저런 생각을하고 이것을 남 앞에서 저렇게 발표할 수 있지?' 라는 생각을 할 정도로... 너무나도 완벽한 영상이었고 말도 정말 빨랐습니다. ㅎㅎ

말은 빨랐지만, 리듬도 명확하고 강세주는 부분에서 특유의 제스쳐를 취해 리듬타기에는 정말 좋은 컨텐츠가 아니었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재미있는 '프렌즈'~ Pediatrician ㅎㅎ 스펠링이 맞는지 모르겠네요~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ㅎㅎㅎ 발표 컨텐츠 배울 때는 살짝 딱딱한 느낌이 들었다면... 프렌즈에서 풀어주는 느낌이랄까... 너무 현실감이 느껴져서 저도 모르게 크게 웃기도 했던 내용이었습니다. 

저번달에 조금 진도가 느린감이 있다는 수강후기를 썼었는데... 이번달에는 딱 제가 원하는 속도였습니다. 하루에 4시간을 몰아서 수업을 들었지만, 이번달에는 확실히 저번달보다 느리다는 느낌이 들지 않았어요~  정말 만족하면서 수업들었던 한 달 이었습니다.

 

제가 첫달에는 첫달반 스터디를 들었는데,, 한동안 스터디를 들지 않았다가... 첫달반 이후로 처음으로 이번달에 스터디를 들게 되었는데요~

스터디를 하면서 너무 많을 것들을 얻었습니다. 코치님께서도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녹음파일 만드는 습관을 이번 스터디를 통해 들였고, 저의 녹음파일을 스터디원 그리고 헬퍼님과 함께 피드백을 하면서, 처음에는 부끄러웠지만... ㅎㅎ 어떻게 공부를 해나가야 하는지 방향성을 잡을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사실, 주말반 수업을 4시간 연달아서 들으면 너무 배고프고.. 그래서 빨리 집가고 싶은데... 배고픔을 참고 스터디를 들어가느냐, 안들어가느냐가 영어공부의 방향성을 잡는데 매우 큰 영향력을 행사하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ㅎㅎ 스터디 강추합니다!! 그리고 저희 스터디 헬퍼님~ 이름은 노코멘트 하겠습니다 ㅎㅎ 정말 감사했습니다.ㅎㅎ 즐거웠어요~

 

제가 앞에서 변화하는 저를 마주했다고 했잖아요~ ㅎㅎ 진짜 이번달은 거짓말 안하고~ 소리드림과 함께했습니다 ㅎㅎ 

아침 일찍 학교에 출근해 영단기 소리드림 국내어학연수과정을 들으면서 실험하고 (제가 영단기 평생프리패스 수강권을 사용중이라..) 잠깐 집에 들려 녹음파일을 만들고~ 학교에서 시간이 날 때 '난바활'에 들어가서 문장들을 만들고... ㅎㅎ 퇴근 후 전화영어를 하며 하루를 마무리했습니다 ㅎㅎ 

이러다 보면 저의 영어실력이 언젠가는 늘거라고 믿으며... 그리고 제 꿈에 한 발짝 더 다가갈 수 있다고 믿으며... 저번 달 보다는 조금 더 노력했던 한 달 이었던 것 같습니다.

 

이 글을 읽으시는 여러분 모두 소리드림과 함께 꿈에 한발짝 다가가셨으면 좋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번달도 수업하시느라 고생하신 문성용선생님께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 ㅎ 다음달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