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영단기의 따끈한 이슈사항과 수강생들이 직접 작성한 수강후기를 확인하세요.

길어야 제맛!
작성자
천유리
첨부

안녕하세요. 저는 3월부터 다닌 장기 수강생입니다. 제가 학원을 다닌 지 어느덧 8개월이나 되었네요.
 초반에 제가 소리 드림에 왔을 때 영어가 너무 재미있었어요. 노래 부르고 미드 보고 이렇게 영어가 재미있을 수 있나 하고 신기했어요. 제가 지금까지 배워왔던 영어랑은 너무 달랐어요.  그리고 저는 점점 빠른 시간 내에 영어회화를 유창하게 말하고 싶어졌어요. 저 8개월 동안 다니면서 영어 회화 실력 유창하게 늘지 않았어요. 제가 추가적으로 공부 많이 안한 것도 있어요. 당연히 학원만 다닌다고 공부 잘하면 대한민국 사람들 모두 공부 잘했을 거예요. 소리 드림에서는 코치님께서 알맹이 없이 며칠 만에 영어를 끝낼 수 있다는 터무니없는 말로 수업을 진행하는 것이 아니라 정도를 걷는 법을 가르쳐 주고 항상 좋은 말씀을 많이 해주셨어요.
모든 것을 짧은 시간 내에 끝내려고 했던 저의 결과는 항상 어딘가 찝찝하고 좋지 않았어요. 그러나 지금은 소리 드림을 알게되고 영어는 물론 저의 삶까지 조금씩 알차게 채워나가고 있습니다. 근거 없는 자신감으로 뭐든지 빠른 시간 내에 하려고 했던 제가 지금은 조금씩 작은 변화를 이뤄내며 영어 실력은 물론 저의 삶까지 바꿔나가고 있습니다.
소리 드림에서는 우선 영어를 좋아하게 만들고 코치님의 재미있는 콘텐츠와 수업 방식으로 계속 다니게 만드는 것 같아요. 그리고 제일 중요한!! 영어를 빠른 시간 내에 모든 걸 끝내려고 했던 저의 어리석은 생각들을 바꿔주셨어요! 영어는 끝낼 수 없어요. 알면 알수록 제가 몰랐던 표현들을 계속 배우게 되거든요. 정말 많이 쓰는 표현은 수많은 반복으로 더 쉽게 이해하고 오랫동안 기억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이래서 길어야 제맛인가 봐요! 더 많은 것을 알고 반복하고 제 것으로 만들 수 있으니까요. 영어든 뭐든 자기가 좋아하는 것이라면 피 길게 봐야 그 맛을 느낄 수 있는 것 같아요. 알면 알 수록 더 배우고 싶어지는게 소리드림에서 가르쳐주시는 영어의 매력인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