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영단기의 따끈한 이슈사항과 수강생들이 직접 작성한 수강후기를 확인하세요.

오픽은 무조건 지니강쌤입니다.
작성자
이재원
첨부

 

10월 첫주부터 오픽 2주반 수업을 들었습니다. 말하기 시험은 10년쯤 전 IBT이후로 본적도없고 오픽이 정확히 어떤시험인지도 모른채 준비도 안된 상태에서 수업을 들어갔습니다. 

하지만 그런분들이라도 처음부터 끝까지 세세하게 신경을 써주시기 때문에 정말 많은 도움이 되는 수업이였습니다!

매 수업마다 주제별로 나올수 있는 문제유형을 알려주시고 어떤주제라도 쉽게쉽게 답을 찾아나갈수 있도록 코칭해주십니다. 또한 매일 수업내용을 기반으로 숙제를 내주시고 개개인별로 첨삭지도를 해주시기 때문에 좋은 피드백을 많이 받았습니다. 자칫하면 밋밋해 보일수 있는 표현들을 깔끔하게 고쳐주시고 문법적인 오류나 발음상의 문제도 잡아주셔서 단순 오픽시험 뿐만아니라 영어회화쪽으로도 많은 공부가 되었습니다!

특히 저같은 경우에는 지금까지 그 누구도 지적하지 않았던 잘못된 발음습관을 알려주셔서 많은 충격을 받기도 했습니다....말의 빠르기와 톤부터 정말 짧은시간내에 많은 코칭을 받고 같던 수업입니다. 오픽 고득점을 바라고 계신다면 저는 무조건 지니강썜 수업을 추천드립니다.

 

쌤 2주간 감사합니다 :)

지니 강선생님의 답변 2018.10.26

지니 강

재원아 빠진 날들의 스크립트 꼭 마스터 해서 시험장 가야 한다~ 쌤이 결과 기다리고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