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영단기의 따끈한 이슈사항과 수강생들이 직접 작성한 수강후기를 확인하세요.

또 다른 세계를 열어주는 고마운 소리드림
작성자
김선미
첨부

안녕하세요, 지난 3월부터 소리드림 수강을 시작해서 이번 달까지 딱 7개월의 시간이 지났네요! 시간이 무척 빠르게 느껴집니다.


수강 후기를 쓰기 전에 첫 녹음파일과 오늘 만든 녹음파일을 비교해서 들어봤습니다.


그간 잘 느끼지 못했었는데 정말 많이 성장한 것 같아요. 물론 아직 너무 부족하지만요. 하지만 이대로 꾸준히 하다보면 조금씩 조금씩 영어로부터 자유로워지겠죠.


가장 큰 변화는 새로운 컨텐츠를 배우고 녹음파일을 만들 때마다 일종의 '두려움' 같은 것이 없어졌다는 거에요.


수업 시간에 새로운 컨텐츠를 시작할 때마다 매번 오늘은 어떤 이야기를 알게 될까, 새로운 패턴은 어떤 것이 있을까 설레고 기대됩니다.


새로운 언어를 배운다는 것은 하나의 또 다른 세계가 열린다고 하던데, 그 말이 딱 맞는 것 같아요.


그간 단어, 숙어를 그저 암기하는 것에 지나지 않았던 저의 영어공부 방식을 완전 새롭게 바꿔준 소리드림.


리듬패턴에 담긴 진짜 원어민들의 뉘앙스, 그 의미를 시냅스 하다 보면 정말 또 다른 세계가 열리는 것 같습니다.


소리드림에서는 영어를 배우는 게 아니라 정말 '언어'를 배우고 있는 중이라고 생각합니다.


추석 시즌에도 녹음파일을 만들면서 친척 동생들에게 소리드림의 영어 공부 방법을 널리 알렸습니다 ㅎㅎ. 좋은 것은 나눠야 하니까요.


영어는 '평생'이라는 것은 제 주변 지인들이 빨리 깨닫고 진짜 정직하게, 함께 공부 했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달에는 팝송을 배우면서 표현에 담긴 감정과 분위기를 자연스럽게 시냅스 할 수 있어 정말 좋았습니다.


Show You로 진행한 무료 수강권 이벤트는 함께 수업을 듣는 친구와 진짜 재미있게 참여했어요!


스스로 재미있게 즐기면서 임하다보니 정말 운 좋게도 무료 수강권까지 get 할 수 있었습니다. 정말 재밌었어요.


Coffee와 관련된 컨텐츠는 코치님 말씀대로 역시 단어들이 전문용어다보니 실용성이 좀 떨어지는 것 같았지만 그래도 리듬감이 살아있어서 재미있었습니다.


이번 달은 프렌즈도 정말 재미있었어요. I don't know 와 I have no idea의 차이점과 같이 확실히 평소에 많이 쓰는 표현들을 배워서 좋았어요.


이전 프렌즈 컨텐츠들은 수업시간에 스크립트를 보면서 옹알이해도 알아 듣지 못하는 경우가 허다했는데


이번에는 잘 들리고 또 따라하기에도 수월해서 프렌즈 컨텐츠도 잘 즐기며 했던 것 같아요. 앞으로도 프렌즈를 통해 좀 더 많은 표현들을 배우고 싶어요.


이번 달은 리듬패턴 양이 좀 많아졌다고 느꼈는데, 다가오는 10월에는 코치님이 알려주시는 패턴들을 그냥 기록하는 것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정말 실전에 자주 써서 제 것으로 만들어야겠다는 생각을 해 봅니다. 늘 감사합니다.


정직하고, 순수하고, 가장 올바른 방법으로 언어를 배울 수 있는 순도 100프로의 소리드림 화이팅!


We'll rise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