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영단기의 따끈한 이슈사항과 수강생들이 직접 작성한 수강후기를 확인하세요.

♥세라김 선생님 첫 오픽 후기♥
작성자
이수진
첨부

2주전에 오픽을 처음 시작했습니다. 혼자 하는 것보다 학원의 도움을 받는 것이 더 단기간에 오픽 자격증을 딸 수 있을 생각에 오프라인 수업을 듣기로 결심했고 지금 생각해도 정말 잘한 결정인 것 같아요. 세라김 선생님의 수업을 선택한 것은 오픽 선생님을 정말 열심히 검색해봤고 선생님 후기가 너무 좋아서 결심하게 되었어요.


영어 말하기를 진짜 처음해보는 거라 자기소개 하나로도 벅찬 수준 이였어요. 그래서 그런지 수업 첫 날과 두 번째 날에는 제가 무엇을 하고 있는 지도 모르겠고 한 문장 말하기도 어려웠는데 선생님 말처럼 수업 3일차 되니 한 문장, 두 문장 정말 입이 떨어지더라고요. 너무 신기했습니다. 단 3일 만에 그렇게 바뀌는 것이 신기했어요. 제가 한 것은 복습이랑 숙제밖에 안했는데도 불구하고 많이 느는 게 신기했습니다. 또한 선생님께서 수업 끝나고 꼼꼼히 스터디 해주시고 피드백을 해주셔서 진짜 큰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솔직히 스터디 관리 안 되는 학원 많은데 이렇게 스터디가 잘 이루어지는 수업은 처음 이였어요. 그냥 수업이 1시간 반이 아니라 3시간은 하는 것 같은...

 

2주 밖에 안되었지만 선생님 덕분에 좋은 성적 나올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