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영단기의 따끈한 이슈사항과 수강생들이 직접 작성한 수강후기를 확인하세요.

세라 김 선생님 오픽 후기입니다
작성자
이래훈
첨부

 세라김 선생님 오픽 수강 후기입니다. 일단 저는 살면서 영어를 책으로만 공부해봤지 직접 회화를 해본 적은 처음입니다. 그래서 첨엔 오픽 점수를 단기간에 딸 수 있을까 걱정을 많이 했습니다ㅠㅠ. 

 일단 세라김 선생님 수업 초반엔 영어로 말이 잘 안 나오더라도 첨이니까 당연하다고 계속 얘기를 해주시면서 수업시간에 말하는 연습을 시키십니다. 첫날엔 말이 잘 안 나오는데 쌤이 계속 문제 유형별로 어떤 식으로 말하라고 가르쳐 주시고 연습을 하다보면 2~3일 지나면 신기하게도 감이 오면서 입이 어느 정도 트입니다!! 그때부터 어떤 식으로 하면 되겠다 감이 왔습니다. 그리고 항상 수업시간 끝나고 스터디가 있는데, 선생님이 일일이 돌아다니시면서 학생들을 봐주시고 문제점, 고쳐야할 점들을 알려주십니다!!! 여기서 정말 책임감 있는 선생님이라는 걸 느꼈습니다. 그리고 제가 원래 성격상 질문 같은 걸 잘 못하는 성격인데 정말 편하고 프리하게 사소한 거라도 정말 다 받아주십니다. 그래서 문법이나 단어 선택, 표현 같을 것들을 고치는데 정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난생 첨 해보는 영어 회화였는데 자신감을 많이 얻게 가는 것 같아서 정말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