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영단기의 따끈한 이슈사항과 수강생들이 직접 작성한 수강후기를 확인하세요.

오전 80+ 최종훈선생님
작성자
정수경
첨부
오전 80+을 통해 최종훈 선생님 수업을  들은 학생입니다.

우선 최종훈 선생님은 열정이 넘치세요-!

대형학원의 강의임에도 불구하고, 선생님께서 학생들에게 관심을 갖고 각자에게 맞는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신경을 써주십니다.

저의 경우에도 일주일 정도 늦게 수강 등록을 했는데 선생님께서 지나간 부분의 템플릿이나 내용들을 문자로 보내주셔서 어렵지 않게 따라갈 수 있었어요.

사실  혼자서 공부할 때에 비해 학원이 더 좋은 점 중 하나가 긴장감을 좀 더 유지할 수 있다는 점인데요, 최종훈 선생님이 좋은 잔소리(?)도 해주시고 느슨해지지 않게 잘 잡아주셔서 저도 끝까지 잘 들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무엇보다 선생님이 굉장히 재미있으세요. 수업 중에 재밌는 일화를 들려주시거나 맛깔난 연기로 내용 설명을 해주셔서 유쾌하게 수업을 들었네요.

선생님의 템플릿이나 논리 구성 방식이 처음 접할 때는 당황스러울 때도 있었는데, 단순하고 직관적이라 잘 외우기만 하면 금방 활용할 수 있을거에요. 

교재의 브레인 스토밍이나 영작 부분도 꼼꼼하게 잘 정리해주셔서 여러가지 상황에 대비할 수 있는 점도 굉장히 좋았습니다.

저도 이번에 토플을 처음 시작했는데, 라이팅을 선생님과 함께 해서 어렵지 않게 시작할 수 있었어요. 아직 좀 더 공부해야겠지만 곧 좋은 점수로 수강후기 쓸 수 있으면 좋겠네요!! 


최종훈선생님의 답변 2018.07.30

최종훈

고마워요 수경님 ^^

조금 늦게 등록해서 따라오기 힘드셨을텐데
다행이 수업내용을 잘 이해해 주셨어요 :)
끝까지 긴장 늦추지 말고 최선을 다해보아요 !
(마무리도 잔소리? 로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