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영단기의 따끈한 이슈사항과 수강생들이 직접 작성한 수강후기를 확인하세요.

토스 2주 단기반 후기
작성자
허예린
첨부

토스에 대해 아무 것도 모르는 상태로 시작했어요!

그동안은 토익이든 토플이든 학원안다니고 혼자하거나 인강을 수강했었는데, 의지박약인 저에게는 안맞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는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고자 학원을 알아보았고, 일단 학원가면 어떻게든 하겠지라는 생각으로 친구의 추천을 받아 제이정 선생님 수업을 등록했습니다.

 

 

 

1. 토스에 대해 무지했지만, 오티를 통해 완전하게 시험유형을 파악할 수 있었어요. 첫 날에 학생들에게 시험이 관한 필요한 정보를 직접 프린트물로 주셨는데, 이 점도 현강 수강생만 가질 수 있는 장점이라고 생각해요.

 

 

2. 집중이 잘 되는 수업이었습니다. 목소리도 알맞게 크시고, 말이 빠르시기는 하지만 귀에 쏙쏙 들어오는 정확한 발음을 갖고 계셔서 수업 듣기 너무 좋았습니다. 오히려 정해진 시간을 꽉꽉채워서 알찬 수업을 들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쉽게 지루함을 느끼는 타입인데, 제이정 선생님의 수업시간은 실제 시간보다 시간이 빠르게 가는 것처럼 느껴졌을 정도로 집중이 잘 되었습니다.

 

 

3. 스터디 자체를 처음으로 참여해보았는데요! 다른 강좌에서 스터디를 했던 경험이 있는 친구들이 스터디가 자율적으로 진행되어서 그런지, 별로 효과를 모르겠다고 저에게 말해줬습니다. 그래서 처음에는 별로 기대없이 참여했는데, 자율적으로 진행되는 다른 스터디와 달리 튜터님이 계시고 꼼꼼한 커리큘럼으로 진행되어서 수업의 연장선과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수업 후 바로 집에 갔으면 절대 혼자 안했을 수업 복습을 스터디를 통해 자연스럽게 할 수 있었습니다. 복습하면서 헷갈리는 영어 발음이나 단어, 문법들을 물어보면 친절하게 답변해주셨고, 튜터님의 팁도 얻을 수 있었습니다.

 

 

4. 선생님이 수업하실 때 정말 한 분, 한 분 씩 눈을 마주치면서 수업하십니다. 그래서 더 집중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5. 숙제를 순서대로 써주시는데, 이 점도 굉장히 좋았습니다! 혼자 공부할 때 뭐부터 해야할 지 혼란스러울 때가 있는데, 이 숙제 순서가 개인적으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혼자 하고는 있지만 옆에서 개인 선생님이 지도해주는 느낌이랄까,, 

 

 

6. 정시에 수업 바로 시작합니다. 수업 중간 중간에 선생님의 재미있는 이야기도 들을 수 있는데, 바쁘게 수업 따라가다가 잠시 쉬는 느낌으로 너무 좋았어요. 원래는 12시 30분까지 수업인데 때때로 5-10분씩 더 수업해주십니다. 학생이 좋은 점수 받기를 바라는 마음과 수업에 대한 열정이 정말 느껴졌습니다!!

 

 

7. 시험을 위한 템플릿과 수많은 자료들을 아낌없이 주십니다. 진짜 저만 열심히 하면, 좋은 점수 받기에 완벽한 수업이라는 것을 느꼈습니다. 항상 템플릿은 만점짜리 템플릿을 준비해주시고, 자신에게 맞게 응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십니다.  

 

 

8. 시험과 직접적으로 연관된 팁을 제외하고도, 시험장에서 어떻게 해야하는지 소소한 팁들도 주십니다. 생생한 묘사로 아직 시험장에 한 번도 안가봤지만, 시험장 분위기를 알 수 있었습니다. 

 

 

비록 2주밖에 안되는 시간이었지만 정말 많은 것을 알차게 배웠습니다. 단지 단기적으로 토스만을 위한 수업이 아니라 장기적으로 영어의 기본기를 다질 수 있었던 수업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좋은 수업을 듣고도 원하는 점수가 안나오면 제가 너무 한심할 것 같아서, 마지막 남은 시간동안 더 열심히 하려고 합니다~

 

이번 방학에 토스 준비하는 친구들한테 꼭 제이정 선생님 현강 추천하려고요~! 

 

감사합니다!

제이정선생님의 답변 2018.06.18

제이정

토스 외에도 장기적으로 영어의 기본기를 다질 수 있었다니!!
정말 보람찹니다^^ 영어에 대한 두려움을 떨쳐 버리고 자신있게 스피치하세요
그 전에 우선 토익스피킹 원하는 점수로 끝내버려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