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영단기의 따끈한 이슈사항과 수강생들이 직접 작성한 수강후기를 확인하세요.

10일 완성반 수강후기
작성자
이혜정
첨부

쌤께서 그날 배울 주제와 관련되어 오픽에서 무엇을 말하면 좋을지 스크립트에 넣을 아이디어를 말해보라고 하시는데 

수강생들이 한국말로 말씀드리면 쌤이 바로바로 영어로 바꿔서 타이핑 해주시는데 마치 동시통역같았습니다.

또한 많이 들어왔고 이미 알고있는 상투적인 표현이 아닌, 자연스러운 미국식 영어표현들에 대해 배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여기에 뉴욕식 발음은 화룡점정!

첨엔 스터디를 해야한다는 것 자체가 다소 부담스럽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해보니 좋은 시간이었고 반드시 필요한 작업이었습니다.

조원들과 함께 아이디어를 모아 영어로 스크립트 초안을 작성하면 조교님이 첨삭을 잘 해주셔서 더 좋았습니다.

짧은 수강기간인데 지니쌤은 학생들 이름 외우시고 저의 성격까지 파악하셔서 소오름...!

그리고 수업 전 Q&A 시간이 있었던 점도 너무 좋았어요~! 전날 스크립트 작성한 것에 대해 표현이 맞는지, 발음이 맞는지 여러 가지로 많이 여쭤봤습니다.

수업 듣고, 스터디 하고, 집에 가서 스크립트 다시 수정&보완하고 외우는 작업을 하느라 너무너무 바쁜 나날들이었어요.

외워간 스크립트는 다음 날 수업 진도나가기 전에 선생님 혹은 조교님 앞에서 검사를 받기 때문에 압박감이 컸지만

이 시간이 있었기에 더 열심히 하도록 푸쉬받은 것 같아 좋았어요.

지니쌤 너무 멋있구, 목소리도 좋으시고, 유머러스하시고, 호탕하게 웃으시고.. 좋은 점들이 너무 많네요 ㅋㅋ

학원이 너무 멀긴한데.. 나중에 기회되면 회화수업도 들어보고 싶어요~ 

지니쌤~ 10일 동안 넘넘 감사했어요!!! 담주에 시험보고 연락드릴게요~

(그리고.. 동부 사람들이 차갑다고 말한 사람이 아마 서부 출신이었나봐요...ㅋㅋㅋ 제가 말한 게 아니랍니다.. 뉴욕 아직 안가봤어욤..ㅋㅋㅋ)

 

민아조교님도 항상 감사했어요~! 한국어 방식으로 생각해서 쓴 스크립트를 자연스러운 회화식 영어로 바꿔주시기도 하고,

스크립트가 좀 짧으면 문장 한 두개 더 추가하면 좋겠다는 조언도 해주시고..

수업 시간 때 했던 발음 교정을 스터디 시간에 조교한테 검사 한번 받아야 하는데,

민아조교님은 대충 듣고 마는게 아니라 꼼꼼하게 듣고 잘 안되는 발음은 다시 발음해서 알려주셨어요~

무엇보다 항상 웃으면서 친절하게 도와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지니 강선생님의 답변 2018.03.14

지니 강

혜정~ 시험대비해서 공부 열심히 했던만큼 좋은 성적 나올꺼에요. 평소대로 잘 하고 와요~ 수고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