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영단기의 따끈한 이슈사항과 수강생들이 직접 작성한 수강후기를 확인하세요.

오픽 수강 후 너무 좋아 재수강까지 2달간의 여정...
작성자
안세환
첨부

졸업 후 오픽이 필요하여, 이곳 저곳을 알아보다.

지니강 선생님의 맛보기 강의를 듣고, 긍정에너지가 가득 가득하신 모습에 감명받아 수강신청을 하게 됐습니다.

원래 강의를 들으면 쉽게 지쳐서 포기하는 스타일인데 강의듣는 동안 지니강 선생님께서 무한긍정으로 이끌어 주셔서 무려 두달이나 빠짐없이 다닐 수 있었습니다.

 

수업은 정말 알차게(...빡세게....;;) 구성이 되어 있어서 첫달에는 정신없이 숙제하고 검사받으면서 간신히 수업을 따라 갔습니다.

알찬 수업에 조금 지칠 때도 있었지만 수업을 받을 수록 실력 향상이 향상 됨은 물론 선생님의 독려로 끝까지 잘 마칠 수 있었습니다.

수업에서 정말 필요한 것만 딱 가르쳐 주시는데 이것은 수업시간에는 못느끼고 나중에 시험을 딱 보시면 느끼시게 될 것입니다.

수업 시간에 선생님이 해주신 조언들이 정말 하나도 빠짐없이 반영되서 시험에 나옵니다.

 

저는 한달을 듣고, 혼자 복습하는 것 보다는 한번 더 들으면서 완벽하게 준비하고 싶은 욕심에 재수강을 했지만,

처음 수강신청하신 그 다짐으로 열심히 수업을 들으시면 충분히 한달만 들으셔도 오픽을 잘 준비하실 수 있습니다.

정말 자신이 노력하고 열심히 한 것의 2배 이상 선생님께서 얻어 갈 수 있도록 열정적으로 가르쳐 주시기 때문에

만약 오픽을 처음 준비하시거나, 혼자 하는 것보다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물론 열심히!) 준비하실 분에게 정말 강추드립니다.

본인만의 스크립트는 물론 발음교정도 받을 수 있고, 실제로 다른 사람들 앞에서 발표를 하는 경험은 본 시험 때 정말 큰 도움이 됩니다.

 

저는 수강기간이 다 끝나서 너무 아쉽네요 ㅠ 지니강 선생님 그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 ㅎ

지니 강선생님의 답변 2018.03.13

지니 강

세환~ 결혼 축하해요!! 올해는 좋은일들만 있을거에요. 두달동안 수고 많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