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영단기의 따끈한 이슈사항과 수강생들이 직접 작성한 수강후기를 확인하세요.

'650+ 손정화 두달완성 아침반, 07시 50분' 좋아요
작성자
김혜수
첨부

올해 취업전선인 간호학과 4학년 학생입니다.

2월 안으로 토익 650점 이상의 점수가 필요하여 12월 말에 급하게 학원을 알아보던 중 영단기 강남학원의 '[1월] 650+ 손정화 두달완성 아침반, 07시 50분' 강좌를 보았습니다.

29년간 토익이 필요한 적이 없어서 당연히 공부한 적도 없었기에 강좌를 고르는 기준 같은 건 크게 없었고

1.650점, 2.저렴한강좌비용, 3.두달완성, 4.아침반이었음 좋겠다고 생각 했는데 이에 딱 맞는 강좌를 보게 된 것입니다.

고민할 것 없이 바로 등록해서 한달간 강좌를 들었고 아직 시험을 치르기 전이라 결과는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강좌에 대한 만족도는 대만족입니다.

먼저, 선생님께서 어떻게 공부해야할지 방법을 제시해주시는 게 좋았구

수업 외 자료도 많이 챙겨주시려고 노력해주셨는데 대신! 공부한 결과물을 가지고 와야 한단 조건 때문에 공부를 하게끔 분위기가 만들어졌습니다.

선생님께서 게임, 만화 등을 좋아하시는데 그 것을 토익에 대입하여 어떻게 하면 쉽고 재미 있게 공부할 수 있을까에 대해 연구를 많이 하십니다.

어려워서 안들렸던 것들이 선생님 설명 덕분에 점점 들리기 시작 했습니다.

저는 제 상황을 톡으로 말씀 드리며 어떻게 해야할지 감이 안잡힌단 것을 부끄럽지만 솔직히 말씀드렸는데

바로 다음 날부터 원하는 학생 대상으로 상담하고 개개인에 맞는 플랜을 제시해주시겠다고 공지하시며 맨먼저 제가 호명되어 상담이 진행 됐습니다.

그 덕분에 그 날 밤까지 공부를 하고 선생님께 연락드린 후 저에게 맞는 계획과 피드백을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토익이 처음이거나, 토익 공부를 해도 능률이 오르지 않는다고 생각되시는 분은 이 강좌를 들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무리 좋은 음식이어도 내 몸에 안맞으면 먹어도 소용 없듯 아무리 인기 강좌여도 잘안들리고 이해가 안된다면 소용 없습니다.

내게 맞고 쉽고 재미 있어야 공부할 맛이 나고 능률이 오르기 때문에 이 강좌 추천 드립니다.

한가지 아쉬웠던 건 하루 한시간 강좌기 때문에 시간이 많이 짧게 느껴집니다.

"30분에서 한시간만 더 길게 수업하면 좋을텐데"라는 생각이 드는데 저 같은 경우 문제를 잘 못풀어서, 같이 문제를 풀어봤으면 하는 바람 때문입니다.

다행인 건 문제 풀다가 모르겠을 때 선생님께 연락 드리면 최대한 피드백 해주시려고 하시니 수업 후 복습으로 꼭 연결이 되면 좋을 듯 합니다.

손정화선생님의 답변 2018.01.24

손정화

혜수님 성의 가득한 후기 감사해요^^ 취업전선에서 토익공부를 하는데 스트레스 많을거에요. 그런데도 강의 커리큘럼을 잘 따라와줘서 고마워요. 혜수님이 열심히 공부하는 만큼 꼭 좋은 결과가 있을 거예요! 함께 화이팅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