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영단기의 따끈한 이슈사항과 수강생들이 직접 작성한 수강후기를 확인하세요.

오픽 고민했던 학생이 쓴 솔직 후기
작성자
최영임
첨부

우선, 지니 강 선생님 오픽 강의 강력 추천합니다. 저 또한 영단기 수 많은 후기들을 보며 어떤 수업을 수강할지 많은 고민을 했었는데, 지니 강 선생님 수업 듣길 참 잘한 거 같아요.

 

공개처형이란 단어를 쌤 수강 후기에서 많이 보셨을거에요. 일어서서 소리내어 말 하도록 시키시는데 부족한 부분들을 콕콕 찝어 주시고 피드백 해주세요. 덕분에 제 실력도 알 수 있게 되었고 선생님의 또각또각 발 소리가 매우 긴장되는 시간이 되었어요! 

 

쌤께서 3일 간은 내가 뭐하고 있지?라는 생각 할거라고 했었는데 진짜였어요ㅋㅋㅋ 스터디도 잘 진행되는 것 같지 않는 기분이였고 외우는 느낌이 강했거든요.

 

지금은 스터디와 선생님께서 내주신 숙제들이 앞으로의 오픽시험에서 피와 살이 될 것 같습니다. 

 

스터디 시간에는 주로 조원들과 하나의 템플릿을 만들기 위해 머리를 맞대는데, 꿀성대 조교님께서 도와주십니다. 진짜ㅎㅎ굳굳ㅎㅎㅎㅎㅎ 작문 실력 향상은 덤으로 얻어 갈 수 있을거라고 생각해요~

 

진짜 2주란 시간이 넘 빨리 갔고 즐거웠어요!  오늘이 마지막 날이었는데 너무너무 아쉽네요.  지니 쌤은 수업 뿐 아니라 학생들 관리까지 해주시니 믿고 쌤 따라가시면 될 것 같아요!  쌤 가르쳐주신거 복습 잘해서 꼭 제가 목표했던 점수 얻겠습니다.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지니 강선생님의 답변 2017.12.30

지니 강

영임이 아파서 이틀이나 빠진게 제일 걱정되지만, 똑부러지게 복습 잘 하고 갈거라 믿어 의심치 않아. B조의 홍일점으로 마지막까지 열심히 해줘서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