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영단기의 따끈한 이슈사항과 수강생들이 직접 작성한 수강후기를 확인하세요.

오픽 한달끝장반! 솔직 후기~~~
작성자
조경미
첨부

작년에 지니쌤 회화 수업을 듣고 너무너무 좋은 쌤이시고 강좌도 재밌다 하고 생각했었는데, 개인사정으로 못듣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후에, 이번년도 오픽 점수가 필요하여 다시 등록하고 지니쌤 오픽 수업을 들었습니다!

오픽 필요한데 다른 타학원 생각도 하기전에 그냥 지니쌤 반으로 가서 들어야지~ 하고 생각이 바로 났었구요!

 

한달 오픽 수업을 마치고 나서 저의 수강후기는!

실제 원어민이 쓰는 다양한 어휘, 문장 같은것을 많이 알게 되었고, 개인적으로 저의 회화 실력이 가장 먼저 늘었습니다.

전화영어를 꾸준히 하고 있는데, 쌤이 알려주신 문장이나 어휘를 배우고 많이 써보려고 노력하다보니 입에서 자연스럽게 나오더라구요!!

 

오픽 시험은 아직 보지않았지만, 쌤 따라서 열심히 수업하고 숙제도 한 결과!!!!

저만의 템플릿만  A4용지 20장가까이 만들어놨습니다~ 이것만 달달외워서 정말 열심히 시험 볼라구요!

강의 분위기도 항상 활기차고 재미있고~ 또 쌤의 열정은 말로 표현못할정도에요~!!!! 그 누구보다 뜨겁!!!!

종강날 얼마나 아쉽던지...................

점수도 제가 노력한만큼 나오는거니 더더욱 열심히 외워서 마무리 잘하겠습니다~

한달동안 열정적으로 강의해주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쌤!!!!!!!

오픽점수 잘 나오고 회화수업때 뵈요 ♥

 

PS. (오픽 점수 잘 안나오면..또 들으러갈게요^^..)

 

 

 

 

 

지니 강선생님의 답변 2017.11.08

지니 강

경미야~ 한달동안 수고 많이 했어. 회화랑은 또 다르지? 너의 장기인 커다란 목소리로 고사장 다 뒤집어 엎고 오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