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영단기의 따끈한 이슈사항과 수강생들이 직접 작성한 수강후기를 확인하세요.

역시 소리드림!!
작성자
고예은
첨부
안녕하세요   저는  3월부터  어느새 6개월째  오프라인  강의를  듣고 있는  수강생입니다.  
처음으로  영어를  배우면서  재밌다고 생각해 봤고,  내일은  어느  컨텐츠를  볼지,  무슨  표현을  배울지,  어떤  노래를  시냅스 할지  코치님께서는  무슨  말씀을 하실지  등등 매일매일  설렘을  가지고  들었습니다.  이번달에도  코치님께서  2달간의  공백이  무색하게  그전과  같은 밝은   에너지  유익한  내용과  알찬  컨텐츠들로  꽉꽉  채워주셔서  영어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이번달은  특히  힐링이  되는  노래들을  시냅스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Try everything 은  듣기만  해도  신나는  리듬을  가졌는데  코치님께서  한 단어 단어  시냅스를  해주심으로써  노래의  메세지를  '해석'이  아닌  느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특히 
'I' ll keep  on  those  new  mistakes''  부분이  저에게  많은  힘이  됬습니다'! 
그리고  매일  아침  코치님께서  밝게  웃으시면서  춤추는  모습을  보며  덩달아  기분 좋게  수업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ㅎㅎ
Just  stand  up은  코치님께서  말씀하셨듯이  한 줄  한줄  엄청난  의미를 가지고  있음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예전에는  Just  stand  up이라는  말을  들었을때  '그냥 일어나?''라고  생각했다면  이번에는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어떤  느낌을  느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마지막  날  배웠던  Hero는  개인적으로  많은  힘이 되는  노래였습니다.  

더  이상  팝송을  들으며  네이버에  해석을  검색하지  않고,  즐기고  들리는 대로  느끼려고  하는  제가  된 것 같습니다.  9월  수업도  기대할게요  파이팅!!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