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영단기의 따끈한 이슈사항과 수강생들이 직접 작성한 수강후기를 확인하세요.

8월, 날이 좋아서, 날이 적당해서, 소리드림과 함께여서....
작성자
한주희
첨부

 

 

문코치님이 Come Back 한 8월의 소리드림!!!!!

 

소리드림의 북적북적함이 다시 시작되었다! 그냥 모든 것이 다 좋았다(날이 좋아서 날이 좋지 않아서 날이 적당해서...ㅋㅋㅋㅋㅋㅋ)

코치님의 수업은 언제나 좋지만, 내가 그 안에서 가장 좋아하는 것은 노래다. 특히나 이번 달 배운 노래들은 하나같이 다 마음에 쏙쏙 박혔다!

 

첫 주, Try Everything으로 시작된 이번 8월. 원래도 좋아하는 곡이고 영화 나오자마자 제일 많이 들어서 익숙했던 곡인데

더욱 이 곡을 잘 시냅스하게 해준 건 춤이었다. 자유롭게 춤추는 건 좋아하지만 동작을 배워서 춤을 추는 건 어려워하는데도 불구하고

열심히 췄다. 그냥 코치님이 노래를 알려주고 춤을 보여주시자마자 빵 터졌다ㅋㅋㅋㅋ웃겨서 더 열심히 췄던 것 같다.

뒤에 나가서 춤추는 친구들 보는 재미도 쏠쏠했고!

 

둘째 주, 좋아하는 가수, Ed Sheeran의 노래 Perfect를 배웠다. 그의 노래 중 처음 듣는 곡이었다.

그런데, 너무 좋았다.

이 노래를 배우고 나서 계속 들었던 것 같다.

가사도 좋고, 이번 달 주요 포인트였던 ing를 시냅스하기도 좋았던 이 노래!

쓰고 싶은 표현들도 많이 있어 배울 수 있어서 행복했던 노래였다.

 

셋째 주였던 지난 주에는 암 환자들을 위해 미국의 유명 여가수들이 부른 노래, Just Stand Up!

많은 상황들이 떠올랐고 신기하게도 부를 때마다 나에게 힘을 주었던 노래, Just Stand Up이었다.

일단, 가사가 정말 좋다. 이성이 할 수 없다고 외쳐도 심장을 끊임없이 나를 이끌고 있으니

그저 툭툭 털고 일어서라는 내용의 이노래. 정말 열심히 따라불렀다.

부르고 싶기도 했지만 부를 때마다, 이 노래를 느낄 때마다 힘을 주어서.

그리고 다른 사람에게 힘을 줄 에너지를 주어서.

 

가장 깊숙이 들어왔던 문장

 

If the mind keeps thinking you've had enough

but the heart keeps telling you don't give up

 

Give up 하지말고, 그냥 Dust it off해서 Just stand up 하기!!!!!!!!!를 느꼈던 이번 8월 소리드림 수업.

다음주가 기대된당!!!!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