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영단기의 따끈한 이슈사항과 수강생들이 직접 작성한 수강후기를 확인하세요.

10개월차 소리드리머
작성자
이미주
첨부

 어느새 벌써 10개월차에 접어든 소리드리머입니다!!!
저도 제가 학원을 10개월이나 꾸준히… 그것도 열씸히!!!! 다니고 있다는 사실에 놀라워요…
그 전에는 학원을 다니더라도 1개월… 하고 말고 하고 말고 이렇게 했었거든요!
소리드림에 10개월이나 제가 다니고 있는 이유!!! 물론 코치님 덕분입니다ㅎㅎ~
제가 10개월이나 이렇게 열심히 다니고 있는 이유는,
다른 학원과는 정말 많이 다르다고 느끼기 때문인데요,
그렇게 느끼는 이유 중 하나는, 코치님은 영어를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으신다는 점이에요.
항상 이렇게 말씀하시죠. 나의 비전에 영어가 있다면, 정말 열심히 해야하지만, 나의 비전에 영어가 필요 없다면 하지 않아도 된다구요.
영어강사님들 중에 이렇게 말씀하시는 분들도 처음 봤어요, 다들 영어 중요하다 중요하다하지 이렇게 말해주지는 않잖아요?
그리고 코치님께서 강조하시는 비전!!! 처음엔 비전에 대해 아무 생각 없었더라도, 그렇게 꾸준히 듣다보면 나의 비전은 뭐지,,,? 나는 뭘하고 살아야 저렇게 열정적으로 살 수 있을까? 하는 생각에 나에 대해서, 내 비전에 대해서 조금이나마 이전보다 더 고민을 하게 되는 것 같아요.
이런 점들 덕분에 제가 10개월이나 꾸준히 다니고 있어요!
물론 영어도 중요하지만, 인생에 비전이 없다, 인생에서 중요한 것을 얻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영어는 덤으로 얻어갈 수 있는 소리드림으로 오셨으면 좋겠어요! 같이 비전 얻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