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영단기의 따끈한 이슈사항과 수강생들이 직접 작성한 수강후기를 확인하세요.

Welcome to Soridream! -6월 수강후기
작성자
김윤철
첨부

안녕하세요! 요즘 영어를 알아가는 재미에 푹빠진

 

9개월차 수강생입니다!!

뭐 소리드림이야.. 한번도 안다닌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다닌 사람은 없지 않습니까??

 

제가 처음 오프라인 수강할때가 생각이 나는군요.. 저 역시도 저렴한 수강료에 반해서 한번 들어 볼까 했던 것이..

어느덧 9개월을 채워가고 있네요.. 사실 저도 처음에는 들을까 말까 망설였습니다.

 

그런데 1+2를 모집하시던 분이 그러시더군요.. 제가 만약 수강을 하지 않게 되더라도 본인은 수강할 생각 이었으니

부담없이 선택 하시라구요..

 

저는 역으로 생각했어요.. 아니 수업이 얼마나 괜찮길래? 저렴하게 들을 수 있는 방법을 놔두고 온전한 가격으로 수강할까?

그렇게 저도 1+1 으로 시작했지만 작년 10월 이후 지금까지.. 어느덧 소리드림은 저의 일상이 되었습니다.

 

매일 매일 훈련하는 영어의 힘이 대단합니다, 저도 영어라면 각종 토익학원에 온라인 강의, 전자제품을 활용한 수업 등등 적잖이 시도했었습니다.

모두 한 두달 하고 오래 가진 못했어요.. 당연히 저의 영어 실력도 늘 단어만 내뱉는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였죠..

 

소리드림에서는 다양한 장르와 시대를 넘나드는 명곡들, 최신 핫 트렌드의 곡들까지..

팝송으로 시작해서 프렌즈의 주인공이 되기도하고 매달 배우는 그 컨텐츠의 주인공이 되기도 합니다.

이곳은 뭔가 영어를 배우러 학원을 다닌다기 보다.. 영어를 가지고 놀기위해 다니는 느낌입니다.

 

소리드리머는 알고 있어요 서두르거나 조급해 하지 않아도 하루 하루 쌓아가다보면 어느새 놀랍도록 성장한 자신을 만난다는 것을요.

영어가 필요하신가요? 혼자하면 어려울 수 있어요 같이하면 더욱 즐기면서 쌓아갈 수 있습니다.

Welcome to Soridr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