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신청하면, 최대% 저렴하게  영단기/중단기강의를 수강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영단기의 따끈한 이슈사항과 수강생들이 직접 작성한 수강후기를 확인하세요.

80~90반 스피킹 수강후기
작성자
왕영민
첨부
  먼저 세라원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점수가 생각보다 높지는 않았지만ㅠ ㅠ  선생님께서 잘가르쳐주신 덕분에 마무리했습니다.  3월에 15점에서 4월 19점으로 4점 올랐습니다. 가장 놀라웠던건 어렵다고 포기하고있었던 렉쳐에서 fair가 나왔어요.  덕분에 처음으로 3개주제 모두 fair 나왔구요. 이번시험때 생각보다 버벅거리고 잘안나올줄알았는데 아마 선생님과 함께 계속 연습했던게 쌓여서 그런것같습니다. 
  평소에도 스터디시간마다 귀찮으실텐데도 직접오셔서 지도해주셔서 제가 자주 틀리는 부분을 바로 잡을수 있었구요.  처음에는 시험보면서 무슨말을 할지 막막했는데 먼저 영어로 쉽게 표현할 수 있도록 표현을 가르쳐주셔서  수월하게 할 수 있었습니다.  게다가 불필요한 표현을 고칠수있게 해주셔서 시간안에 필요한것만 말할수 있도록 정말 도움이 많이됬어요. 틈틈히 숙제 첨삭도 해주셨는데 제가 복습안해서 맨날 문법 틀리는걸 또 틀릴때도 인내심을 갖고 잘지도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진작에 주말이라도 영단기 학원에 나올걸 이라는 아쉬움이 남지만 덕분에 끝낼수있었어요.  앞으로 누가 토플준비하려고하면 꼭  영단기 학원을 추천하겠습니다. 

세라 원선생님의 답변 2017.05.13

세라 원

영민씨, 2달동안 고생많았어요.
그래도 목표점수가 나와서 노력한 보람이 있으니, 얼마나 다행이에요.
처음보다 실력도 많이 늘고, 쌤의 feedback과 영민씨 노력이 함께 만든 결과라니, 쌤도 기쁘고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