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영단기의 따끈한 이슈사항과 수강생들이 직접 작성한 수강후기를 확인하세요.

일단 믿고 듣는 지니쌤 강의
작성자
김동현
첨부

일단 지니강쌤 강의에 열심히 임할수록, 더 많은걸 얻어 갈 수 있습니다.

 대기업을 목표를 잡은 취준생으로서, 저에게 오픽은 필수 과정인 상황입니다. 처음엔 기존에 가지고 있던 오픽 성적이 만료되어 급한 마음으로 지니강 선생님 강의를 신청했습니다. 기존에 타 학원에서 여러 오픽 강의를 들었던 입장으로서, 딱딱한 수업과 단순히 교재에 적혀져 있는 스크립트를 읽고 외우는 강의를 생각했으나 지니샘 강의는 저의 기존 관념을 바꿔주셨습니다. 수업을 다 들은 수강생으로 가장 좋았던 것은 지니강 선생님은 그저 수강생들에게 이런식으로 하라는 한 방향적인 수업이 아닌, 개개인이 생각하는 스토리, 문장을 만들 수 있게 옆에서 소통하며 도와준 부분입니다.

또한 어려운 문장을 배우고 쓰라는 다른 강사님들의 강의와 달리, 현실적으로 제가 생각하는 스토리, 단어를 사용하여 직접 작성한 저만의 스크립트를 만드는데 옆에서 직접 도움을 주셨고, 수업을 시작하자마자 학생 한 명 한 명 발표를 시키시면서 선생님이 직접 들으시고 검사해 주셨습니다. 시험장에서도 떨지 않고 시험을 칠 수 있도록 한 선생님 의도는 크게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물론 초반에는 많은 숙제로 인해 내가 이 강의를 따라 갈 수 있을지에 대해 의문감이 들었지만 선생님의 실속 있는 수업과 더불어 현실적인 조언을 통해 저에게 오픽에 대한 확실한 개념과 자신감을 불어넣어 주셨습니다. 2주라는 짧은 시간이지만, 지니강 선생님은 어느 분보다 진심으로 학생들에 대한 애정을 가져주시고 또한 누구보다 확실히 가르쳐 주셨기에 저 또한 적극적으로 열심히 하며, 노력하는 자신의 모습을 보게 되었습니다.

 지니쌤 좋은 강의에 감사감사루~

지니 강선생님의 답변 2017.04.20

지니 강

우리 목청 좋은 동현아~오픽 쌤이랑 하니깐 재밌었지? ^^ 좋은 결과 나올거 같아 벌써부터 기분이 좋구나. 2주 동안 수고 많이 했어!